아구아구 넘 이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 춈파 + 임당재검 🥹

볼때마다 얼굴을 너무 잘보여주는 콩콩 🤗 임당재검떠서 병원에서 4시간있어야되는데 벌써부터 지루하네요 ㅠㅠㅎㅎ
댓글
8
앜 와중에 아기 너무이뻐요💚 검사 결과 꼭 좋아지시길..!🙏
얼굴이넘 질나왔어요 귀요미
헐 넘부러워요잉 ㅠㅠㅠ 베이비 페이스 하실수 있겠어요🥺
너무이뻐요ㅠㅠ💙💙💙

감사해용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