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만들어졌을까요? 저도 참여하고싶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3년 1월 예정이신 맘분들, 카톡 오픈채팅 있나요??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 묻고 싶은게 많은디ㅠㅠㅠㅠㅠ 밑에 한군데 있는것 같은데 인원이 다 차서…… 없으면 하나 만들까봐요…!
댓글
5
저도요:) 만드시면 저도 참여 할게요
저도용!! ❣️❣️❣️ 만들어주세용
저두용...!!
만드시면 저도 들어갈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