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매번달라요 그중 아래를 더 많이차는 ㅍ편이에용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위치가 매번 다르실까요?!
저는 늘 왼쪽 아래에서만 세게 느껴지는데.. 이게 첨 태동 느껴지고나서 거의 한달째인데 늘 같은 위치에서만 느껴지니까 원래 이런건지 애가 안움직이는건지 모르겠어요 ㅎㅎ 맘님들은 태동 위치가 계속 다르신가요?
댓글
10

저두 아래쪽에서 느껴지긴해요 ㅋㅋ 태동느껴져서 영상 몇번 찍었는데 늘 왼쪽아래만 뽈록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저두 거의 한곳에서 느껴졌었는데 24주 접어들면서 태동 범위가 넓어지는거같더라구요!!!

은공님도 그러셨군요!! 현재 23주인데~ 더 넓어지길 기다려보께요!!
왼쪽에서 놀때도있고 깊숙히 질입구쪽을 찰때도있고 여기저기서 잘 노는거같아요 ㅋㅋ 처음엔 왼쪽에서만 느껴져서 병원갓을때 여쭤봣는데 제가 잘느끼는 쪽이 그쪽일거라고 아기는 위치 잘 바꿔가면서 놀고 제가 모든 태동을 다 느끼는건 아니라고 태동만 잘느껴지면된다하셨어요 ㅎㅎ

아 제가 주로 잘 느껴지는 위치가 왼쪽인가봐요! 태동은 일단 잘느껴지고 있으니 걱정 덜어야겠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
비키니라인쪽에 느껴질때가 대부분인거 같아용ㅎㅎㅎ 쿵 차고 오른쪽이나 왼쪽 또 쿵차고.. 배꼽위에서 한번씩 쿵 차고 해요 누워있다가 욱..!! 할때많아욥 🥹🥹

오른쪽 왼쪽 다 느껴지시는군요! 다행히(?)아직 욱! 할정도는 아닌데 점점 쎄지겠죠? ㅋㅋ
저희애는 초음파 볼때마다 엄청 움직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태동위치는 매번 달라요

앗 매번 다르시구나! 초음파보면 한시도 가만있지 않긴하던데… 저희애는 자세를 바꾸진 않나봐요 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