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0일 자궁수축 약처방..

어제 아침 갑자기 설사하고 윗배가 꼬이듯 아파서 바로 병원 갔는데 경부길이 짧아져있고 수축검사 진행해보자고 하셔서 검사했는데.. 약간의 수축이 있다고.. 증상 있을때 빨리 잘 왔다고 하시네요.. ㅜㅜ 일주일치 약 처방 받아 왔어요. 돌아오는 길에 어찌나 눈물이 나던지요.. 지금도 울컥울컥 울컥쓰.. ㅜㅜ 일주일 후 태교여행 괌 계획도 다 취소하고.. 휴가도 쓰고 재택근무신청도 하고.. 최대한 누워 어제 오늘 보내고 있네요.. 휴.. 일주일 약 먹고 질정제 잘 넣고 하면 괜찮아 지겠죠..? 다음주 검사 다시 진행해보고 좋아지지 않으면 입원해야할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 ㅜㅜ 아가한테 미안한 맘도 맘이지만.. 갑자기 제 자신이 너무 막막해지네요.. 진료코드 보니 가슴이 컥 막힙니다 하하하하 괜찮겠죠..…ㅜㅜ 약 먹고 괜찮아 지신 맘님들 조언부탁드려요 😭

댓글

7

  1. 저는 22주고 지금 대학병원 입원 중이에요 .. 원래 경부에 용종이 있긴했는데 무리했는지 갑자기 왈칵 피가나서 야간에 진료보러 갔더니 경부도 짧아지고 자궁수축이 있다고 라보파 달고 3일째 누워있어요 🥲 낮에 근무마치고 살짝 피 비칠때 괜찮다 생각말고 병원갔어야했는데 아가한테 미안해지더라구요 .... ㅠㅠ 그래도 약맞고 괜찮아져서 이젠 조금씩 줄이고 내일 퇴원 예정이랍니다 !! 몸조심하시고 이상하다 싶으면 무리하지마시고 바로 병원 가시는게 좋은거같아요 ! 건강 잘 챙기세요 🙂

    1. subcomment icon

      내일 별일없이 예정대로 퇴원하시면 좋겠네요~!! 장기입원은 산모 정신 건강에도 좋지 않을거 같아요 .. 다행이네요~! 퇴원하셔서도 몸 너무 움직이지마세요 : ) 둘다 꼭 만출해요 꼭 !! 🙏🏻🙏🏻

  2. 헉!!저는 오늘 설사는아닌데..장이꼬이는것처럼 아프고 화장실 2번갔어요.. 급체인거같더라구요ㅜㅜ 혈압도 급떨어졌는지..순간 정신을 못차리고 신랑말에 의하면 사람이 순식간에 새하얗게 창백해지더래요.. 그래서 집에와서 눕눕했는데.. 밤에도 잘관찰해봐야겠어요.. 몸건강조심하시고..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아고 ㅜㅜ 꼬이는 느낌 반복적으로 발생하시면 무조건 병원 다녀오세요~! 저도 첨엔 설사를 해서 아픈가보다 했는데 1시간 가량 주기적으로 아프길래 다녀왔거든요~ 몸상태 체크 잘 하셔야해요~~!

    2. subcomment icon

      아~~감사합니다.주의깊게 봐야겠어요~ 전 일단 한번 그랬던거라..거의 한시간가량ㅜㅜ 화장실좀 가고 매실타먹고 눕눕하니 지금은 괜찮은데 뽀송맘님덕분에 주의해야할 수도 있는 상황임을 알게되어 감사합니다~~ 괜찮으실거에요..조리잘하세요^^

  3. 괜찮으실거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저 2.2 나와가지구 질정 처방받고 일주일 눕눕했는데 4cm로 길어졌어요. 물론 의사쌤이 한번 짧아졌으면 다시 금방 짧아질수 있으니 조심하라구 하셔서 저두 태교여행 취소하고 집에서 쉬구 있지만요ㅠㅠ 질정 잘하시구 쉬시면 다시 길어질거에용!

    1. subcomment icon

      넹 🙏🏻 여행취소 잘 하셨어요! 저도 미련1도 없이 바로 취소 했어요!! 정말 열심히 최선을 다해 움직이지말아야겠어요! 그래도 아가가 배안에서 열심히 태동하고 있어 맘이 조금은 편안한거 같아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4주 0일 자궁수축 약처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