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2주고 지금 대학병원 입원 중이에요 .. 원래 경부에 용종이 있긴했는데 무리했는지 갑자기 왈칵 피가나서 야간에 진료보러 갔더니 경부도 짧아지고 자궁수축이 있다고 라보파 달고 3일째 누워있어요 🥲 낮에 근무마치고 살짝 피 비칠때 괜찮다 생각말고 병원갔어야했는데 아가한테 미안해지더라구요 .... ㅠㅠ 그래도 약맞고 괜찮아져서 이젠 조금씩 줄이고 내일 퇴원 예정이랍니다 !! 몸조심하시고 이상하다 싶으면 무리하지마시고 바로 병원 가시는게 좋은거같아요 ! 건강 잘 챙기세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0일 자궁수축 약처방..
어제 아침 갑자기 설사하고 윗배가 꼬이듯 아파서 바로 병원 갔는데 경부길이 짧아져있고 수축검사 진행해보자고 하셔서 검사했는데.. 약간의 수축이 있다고.. 증상 있을때 빨리 잘 왔다고 하시네요.. ㅜㅜ 일주일치 약 처방 받아 왔어요. 돌아오는 길에 어찌나 눈물이 나던지요.. 지금도 울컥울컥 울컥쓰.. ㅜㅜ 일주일 후 태교여행 괌 계획도 다 취소하고.. 휴가도 쓰고 재택근무신청도 하고.. 최대한 누워 어제 오늘 보내고 있네요.. 휴.. 일주일 약 먹고 질정제 잘 넣고 하면 괜찮아 지겠죠..? 다음주 검사 다시 진행해보고 좋아지지 않으면 입원해야할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 ㅜㅜ 아가한테 미안한 맘도 맘이지만.. 갑자기 제 자신이 너무 막막해지네요.. 진료코드 보니 가슴이 컥 막힙니다 하하하하 괜찮겠죠..…ㅜㅜ 약 먹고 괜찮아 지신 맘님들 조언부탁드려요 😭
댓글
7

내일 별일없이 예정대로 퇴원하시면 좋겠네요~!! 장기입원은 산모 정신 건강에도 좋지 않을거 같아요 .. 다행이네요~! 퇴원하셔서도 몸 너무 움직이지마세요 : ) 둘다 꼭 만출해요 꼭 !! 🙏🏻🙏🏻
헉!!저는 오늘 설사는아닌데..장이꼬이는것처럼 아프고 화장실 2번갔어요.. 급체인거같더라구요ㅜㅜ 혈압도 급떨어졌는지..순간 정신을 못차리고 신랑말에 의하면 사람이 순식간에 새하얗게 창백해지더래요.. 그래서 집에와서 눕눕했는데.. 밤에도 잘관찰해봐야겠어요.. 몸건강조심하시고..힘내세요

아고 ㅜㅜ 꼬이는 느낌 반복적으로 발생하시면 무조건 병원 다녀오세요~! 저도 첨엔 설사를 해서 아픈가보다 했는데 1시간 가량 주기적으로 아프길래 다녀왔거든요~ 몸상태 체크 잘 하셔야해요~~!

아~~감사합니다.주의깊게 봐야겠어요~ 전 일단 한번 그랬던거라..거의 한시간가량ㅜㅜ 화장실좀 가고 매실타먹고 눕눕하니 지금은 괜찮은데 뽀송맘님덕분에 주의해야할 수도 있는 상황임을 알게되어 감사합니다~~ 괜찮으실거에요..조리잘하세요^^
괜찮으실거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저 2.2 나와가지구 질정 처방받고 일주일 눕눕했는데 4cm로 길어졌어요. 물론 의사쌤이 한번 짧아졌으면 다시 금방 짧아질수 있으니 조심하라구 하셔서 저두 태교여행 취소하고 집에서 쉬구 있지만요ㅠㅠ 질정 잘하시구 쉬시면 다시 길어질거에용!

넹 🙏🏻 여행취소 잘 하셨어요! 저도 미련1도 없이 바로 취소 했어요!! 정말 열심히 최선을 다해 움직이지말아야겠어요! 그래도 아가가 배안에서 열심히 태동하고 있어 맘이 조금은 편안한거 같아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