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가 전분이 없는거라서 빨리 소화되지만 그만큼 부담은 없다하더라구요ㅎㅎ 저희집 첫째는 먹으면 반이상 토해내던 애기였어서 힙 무전분 1단계로 걍 쭉 먹였어요~~ 분유 단계는 사실 크게 중요한거는 아니라고해서 안개워내고 잘 먹고 잘 크는거에 중점을 뒀었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바구니 카시트 궁금해요!
1월 출산예정일 맘 입니다! 아기용품을 슬슬 알아보고있는데요 겨울에 태어나는 아이라 바구니카시트가 필요한지 사용기간이 얼마나되는지 궁금해서 여쭤봐요ㅠㅠ 그리고 조리원갈때 분유를 가지고가려고하는데 압타밀 프로푸트라 프레,1단계 보고있는데 대부분 신생아들은 프레를 많이먹나요? 1단계를 먹여도 상관이없는건가요? 단계별로 넘어가는 시기도 궁금해요!
댓글
11
바구니 카시트가 생각보다 머리를 잘 못잡아줘서 뇌가 잘흔들린다구 하더라구요ㅠㅠ 애바애 케바케겠지만 불안해서 신생아부터 가능한 카시트로 첨부터 쓰려구요!

그냥 카시트가 신생아용으로나와도 커서 이너시트 쓰고도 손수건같은거 해줘야해요..ㅜ목을 못가눠서 앉는거보다 눕는 바구니가 나아요

어차피 목 지지해주는 나비모양 쿠션같은거 해줘야해요~ ㅎㅎ 유모차/카시트 라이너같은거로 나온거 많더라구요

맞아용ㅎㅎ! 저두 지인이 얘기해줘서 찾아봤는데 종류도 엄청많더라구요🤣 결정장애는 웁니다..ㅋㅋㅋ
프레랑 1단계 둘 다 신생아가 먹는 단계인데 프레가 좀 더 가벼운 느낌이라 프레 먹고 금새 배고파하는 아기는 1단계로 바로 업한대요! 저는 프레 먼저 구비해두려구용😊

마자요! 1단계는 포만감이잇다고하는게 게워내는아이들도 잇어서ㅠㅠㅠ 프레로 먼저 해볼까해요ㅠㅠ
꽤썼던거 같아여~~바구니째로 내려서 식당도 가고 100일지나고 200일? 목 가누기전까지 카시트 바꾸기전까지 계속 썼어요~

오호 감사합니다!!! 그래도 꽤 오래쓰네요~
출산병원에서 조리원 갈때 차를 타고가니까 꼭 필요해요! 그리고 예방접종하러도 종종 차를 타니까요ㅎㅎ 저는 당근으로 새것같은 컨디션 샀어요! 별로 안비싸요!

아 감사합니다! 다른글에서는 겨울 아기들은 잘 안쓴다고해서요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