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태동이 있는데 자주는 없어서 병원에 여쭤보니 아기가 600그램 정도 넘어야 엄청 잘 느껴진다고 하셨어요!! 저도 21주 3일쯤에 400그램 조금 넘기고 그 후에는 아기가 더 커지는지 지금은 잘 느껴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태동 질문
태동이 느껴지긴하는데 그렇게 활발하지가않은것 같아서 혹시 문제있는걸까요? 아님 아가가 조용한건지ㅠ 자기전에 침대에 누워 폰 할때 고요할때만 툭툭 치는느낌이 드는데 저만그런걸까요 괜시리 걱정되요 다른분들은 이 주차때 태동 활발히 느끼시나요??
댓글
12
저는 첫째때 아기는 진짜 거의 안움직였어요 밤에 톡 ? 이정도 .. 성향차이인거같아요 태어나서도 활동적이지않은 ㅠㅠㅎㅎ둘째임신하고있는데 아들이라 그런지 20주 전부터 활발해서 첫째 막달때보다 훨씬 더 느끼네요 ㅎㅎ
저두 누워야 움직이구, 앉거나 서있을땐 잘 움직이지 않더라구요!! 원래 이런건지 ... 그래서 일하다가 한번씩 걱정돼요
저도 23주인데 똑같아요 태동이 거의 안느껴져요 새벽에 조용할때 잠깐 꿀렁이고마는정도..ㅠㅠ
저두여.. 친정엄마가 "왜 애기가 팍팍 안치냐, 열심히 안노냐" 이러는데.. 제 뱃가죽이 두꺼운건지 저도 조용하거나 밤, 새벽에는 톡톡 치거나 꾸물꾸물 거리는데 오전이나 낮엔 고요....해요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