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태동 질문

태동이 느껴지긴하는데 그렇게 활발하지가않은것 같아서 혹시 문제있는걸까요? 아님 아가가 조용한건지ㅠ 자기전에 침대에 누워 폰 할때 고요할때만 툭툭 치는느낌이 드는데 저만그런걸까요 괜시리 걱정되요 다른분들은 이 주차때 태동 활발히 느끼시나요??

댓글

12

  1. 저도 태동이 있는데 자주는 없어서 병원에 여쭤보니 아기가 600그램 정도 넘어야 엄청 잘 느껴진다고 하셨어요!! 저도 21주 3일쯤에 400그램 조금 넘기고 그 후에는 아기가 더 커지는지 지금은 잘 느껴져요!!

  2. 저는 첫째때 아기는 진짜 거의 안움직였어요 밤에 톡 ? 이정도 .. 성향차이인거같아요 태어나서도 활동적이지않은 ㅠㅠㅎㅎ둘째임신하고있는데 아들이라 그런지 20주 전부터 활발해서 첫째 막달때보다 훨씬 더 느끼네요 ㅎㅎ

  3. 저두 누워야 움직이구, 앉거나 서있을땐 잘 움직이지 않더라구요!! 원래 이런건지 ... 그래서 일하다가 한번씩 걱정돼요

  4. 저도 23주인데 똑같아요 태동이 거의 안느껴져요 새벽에 조용할때 잠깐 꿀렁이고마는정도..ㅠㅠ

  5. 저두여.. 친정엄마가 "왜 애기가 팍팍 안치냐, 열심히 안노냐" 이러는데.. 제 뱃가죽이 두꺼운건지 저도 조용하거나 밤, 새벽에는 톡톡 치거나 꾸물꾸물 거리는데 오전이나 낮엔 고요....해요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3주) 태동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