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요!!! 1월 출산인데 미리 가서 뭘사야하는지 알아볼려구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하고 왔어요
어제밤10시부터 누워서 푹자고 오전에 갔는데 사람들 많더라고요 저출산시대맞나..? 생각들었어요 ㅋㅋ 포도당?? 당 주시는거먹고 한시간뒤에 채혈하고 검사받았는데 다행히 정상으로 나왔네용🥹😭 요 이틀정도 몸살기운처럼 컨디션이 안좋아서 한시간정도 수액맞고 나오자마자 바로앞 파바가서 빵 한보따리사들고 집에오자마자 우걱우걱 쿰척쿰척 먹고 행복해서 발라당누워 글써요 ㅎㅎㅎ😆🫶🏼 애기가 머리크기 정상이긴한데 살짝 크다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그릉가ㅋㅋㅋ여튼 한시름놓았어요~~ 요번주 부산 벡스코 베페가시는분 계시나용?!?!?!
댓글
4
고생하셨어요~ 전 2주보다 더 남았는데 벌써 두근두근(˃̵͈᷄⌓˂̵͈᷅) 전체 통계? 같은 걸로 보면 저출산은 맞는데 그래서 산과 산부인과 전문병원이 많이 없어져서 그나마 있는 병원으로 사람들이 다 몰리는 현상이 생긴데요~
저요~~갑니다~ㅎ
엇?또베페하나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