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하고 왔어요

어제밤10시부터 누워서 푹자고 오전에 갔는데 사람들 많더라고요 저출산시대맞나..? 생각들었어요 ㅋㅋ 포도당?? 당 주시는거먹고 한시간뒤에 채혈하고 검사받았는데 다행히 정상으로 나왔네용🥹😭 요 이틀정도 몸살기운처럼 컨디션이 안좋아서 한시간정도 수액맞고 나오자마자 바로앞 파바가서 빵 한보따리사들고 집에오자마자 우걱우걱 쿰척쿰척 먹고 행복해서 발라당누워 글써요 ㅎㅎㅎ😆🫶🏼 애기가 머리크기 정상이긴한데 살짝 크다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그릉가ㅋㅋㅋ여튼 한시름놓았어요~~ 요번주 부산 벡스코 베페가시는분 계시나용?!?!?!

댓글

4

  1. 저도 가요!!! 1월 출산인데 미리 가서 뭘사야하는지 알아볼려구여!

  2. 고생하셨어요~ 전 2주보다 더 남았는데 벌써 두근두근(˃̵͈᷄⌓˂̵͈᷅) 전체 통계? 같은 걸로 보면 저출산은 맞는데 그래서 산과 산부인과 전문병원이 많이 없어져서 그나마 있는 병원으로 사람들이 다 몰리는 현상이 생긴데요~

  3. 저요~~갑니다~ㅎ

  4. 엇?또베페하나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