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철분제 달이면 달마다, D는 차병원에서 나온 영양제 먹어요. 둘다 츄어블이고 특히 철분제 먹고 변비나 속쓰림 증상 없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하고 빈혈검사 하고왔어요!
24주1일차에 임당검사& 빈혈검사 했는데 임당은 걱정많이 했지만 통과 됐어요!(다행ㅠㅠㅠ) 빈혈검사수치는 11.4 나왔는데 정상 일까요 ? 문자로 연락받아서 철분제 잘 챙겨드세요 라는 문자만 받아서 11이상이면 정상이라는 말도 있고 12가 넘어야 정상이라는말도있고ㅜ 마침 철분제랑 비타민D도 다 먹었는데 추천부탁드려요! 약국에서 판매하는것도 추천해주세용! 아직 유산균이랑 철분제랑 비타민D만 먹고있는데 오메가랑 칼슘도 먹어야 할까요 ?
댓글
6

댓글 감사합니당:)
임산부는 일반여성이 12이상이 정상인것과 달리 11이상부터 정상 범위인데 잘 유지하도록 지금 먹고있는 철분제 잘챙겨드시라는 이야기래요!

아하 그렇군요! 다행이네요 :) 먹던거 계속 유지 잘해서 먹어줘야겠네요 !
출산전까지 먹어야해요. 저도 철분제랑 오메가 떨어져가서 오늘가서 여쭤봤더니 기존먹던거로 출산전까지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전 병원에서 파는걸로 복용중이에여~

네 감사합니다 !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