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요!! 그쵸 저도 정밀초음파하고 온 날, 건강하다는 소리에 그날 하루가ㅎㅎ 너무 기뻤네요 건강하게 순산하는 날까지 화이팅입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초음파 찍고왔어요

건강하게만 잘지내라 하면서 초음파찍고왔는데 손발 다 잘있고 다 괜찮다고해주셨어요 더 바라는거없고 건강하게만 잘 컸으면 좋겠어요 ㅎㅎ 옆모습찍었는데 선생님도 이쁘다고 해주셨어요 근데 진짜 옆모습이뿐거같아요 다음에 입체초음파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
2
옆모습 예술이네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