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기가 태반에 얼굴 가리고 있고 두손으로 얼굴 감싸고 있었어요 검사하시는 분이 10분동안 손 내리도록 유도해서 겨우 얼굴 보고 왔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때 아기 얼굴 질문요
제가 한달 전에도 애기가 손으로 얼굴 가리규 있어서 제대로 못 봤거든용 오늘은 기쁜 마음에 볼수잇겟지 햇는데 또 손으로 얼굴위에 올리고 있어서 ㅠ 콧구멍이랑 입술 턱만 봤어요 ㅜㅜ 생각해보니 입체초음파 삼주뒤에 찍는데 .. 그때도 얼굴 가리고 있으면 어떡할까요 ㅠㅠ 혹시 첫째 낳으신 분이나 .. 비슷한 경험 가지신 분 계신가요 ?? ㅠㅠ 오늘 일부로 초코우유 마시고 갔는데두 ㅜㅜ 얼굴 가리면 입만 벙긋 벙긋 양수를 막 마시더라구요 그건 너무 귀여웠지만요 .. >.<
댓글
4
저도 코랑 입 옆태로만 봤어요..ㅠㅠ 다음번 진료 때는 미리 애기 활발한 태동 있는 시간 체크해서 그 시간에 맞춰 병원가보려구요!! 제가 너무 일찍 보고 싶은 맘에 애기 잘 시간에 갔나 싶어서용
정밀때 제대로 못봄거 같아서 이번 임당때 보려고 했더니 몸을 접고 있어서.... 찌부된얼굴?ㅋㅋㅋ봤어요... 하 한달뒤에 볼수있네요ㅠㅠ
저두 아직까지 얼굴못봤어용.. 다음주에 25주라서 임당검사 받는데 그땐볼수있으련지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