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으 축하드려요~ 전 담주 수요일에 가는데 임당도 입체촘파도 둑흔둑흔하네요☺️ 임당검사 수치는 바로 알려주시나요? 아니면 일주일 걸리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결과 두둥!

23주5일차에 어제 임당검사하고 정밀 촘파했어용 생각이 많은 아이인지 저번에도 볼에 손을 대고있더니 ㅋㅋㅋ 이번엔 머리에 ..... 넘 귀여워용 ㅜㅜ❤️ 임당수치 112 , 철분수치 13.5 다 정상이래요 지극히 정상이래용 !!>_< 제가 이렇게 기쁜 이유는 체형은 마른편입니다 근데 건강검진하면 늘 단백뇨로 나왔어요 친정 부모님 두분 다 당뇨가 있으시기도 하구요 그래서 걱정많이 했는데 ㅠㅠㅠ 정상이라니 진짜 다행인거 있죠 ... 초기때부터 이벤트 없고, 힘든것도 없구 지금까지 힘든 임신증상이나 통증도 없이 24주를 달려가고 있습니다😁 축복처럼 찾아와준 토랑이에게 너무 고맙네용 ... ㅠㅠ 혹시 궁금하실까 남겨요 ! 아침 점심은 거의 몸에 좋다하는 채소 과일 샐러드위주 음식으로 가볍게 먹었구요 사실 저녁은 과식도 하구 먹고싶은거 그냥 먹었습니다 임신 전 운동을 업으로 하던터라 .. 임신 후에 활동량 운동량은 많이 줄였지만 스트레칭은 수시로 자주 하는 편 입니다 ! 1월초 생이라 저보다 주수가 늦은 산모님들 곧 임당검사 하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다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댓글
8

감사합니당😆 전 병원에서 검사하고 나니 간호사분께서 다음날 전화주시면 바로 알려준다고하더라구요 ^^ 분만병원이 아니고 개인병원이라 그런건지 아님 결과저체가 빨리 나오는건진 잘 모르겠네요 병원에 직접 물어보심 좋을 것 같아요 최대한 빨리 알면 좋으니까유 ㅠㅠ
저도1월 초 출산 내일이면 25주차인데 임당검사 아직이에요 27주에 한다더라구요. 임신전이랑 별다른거 없이 똑같이 생활하고있는데 임당은 두렵네여ㅠ

맞아용 24주~28주 사이에 임당검사 한다하더라구용 임당뜨면 재검에 .. 식단관리에 스트레스 받을꺼 생각하니 걱정되고 불안하더라구요ㅠ 좋은거 잘 챙겨드시고 숨이 조금 가쁠정도의 운동을 병행 하심 좋을 것 같아요 ^^
오 임당검사 패스 축하드려요!! 아침 점심을 샐러드로 24주차까지 계속 그렇게 드신거에요? 아니면 당뇨 검사 전에 그렇게 드시고 가신건가요? :)

임당 검사전 바짝 하는건 의미없다고 알고 있어요 ^^ 임신 후부터 신경쓴거 같아요 ! 저녁엔 먹고싶은거 먹는대신 아침 점심은 아기를 위해 건강하게 먹자 이렇게 맘 먹고 신경 쓴거 같네용 !!
25주인데 몸무게가 8키로나 늘어서 오늘부터 식단조절해요ㅜㅜ 다음주 임당검사 너무 무서워요ㅜㅜ

마자요 ... 그 맘 너무 잘 알죠 ㅠㅠ 몸이 무거우면 무엇보다 엄마가 고생하니 조절하심 더 좋으실것 같아요 식단 조절 잘 할수 있어요 화이팅이용 👍 좋은결과 있길 같이 기원할께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