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 받으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0일 음부 가려움증 있으신분 계신가요??
18주인가…부터 분비물인지…비데사용후 덜닦아서인지… 하루에 분비물이 손가락두마디정도 나오더라고요. 근데 그냥 물처럼 있어서 생각안했고 진료받을때도 쌤한테 묻지도 않았어요 ㅠㅠ 그냥 그럴수있다고생각해서요~ 근데 최근 5일정도 유독 음부 가려움증?이 있는거같아요. 질염일까요?지금 태교여행중이라 다니던병원못사는데 그냥우선 참을까요?? 보통 저같으신분들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댓글
5
그리고 물같은 분비물은 양수가 조금씩 세는걸수도 있다고 들었어요 병원 가시면 꼭 여쭤 보세요
저는 임신 초기에 그랬어요ㅡ음부보단 음모가 너무가려워서 참다 병원갓는데 바르는 연고랑 약 처방받았는데 연고 몇번 바르니까 괜찮더라구요. 진즉갈걸 무지 참다가서ㅜㅜ몇번 바르고 바로 괜찮아지고 그담부턴 그런적 없어요. 병원 한번 가보세요~~
저희 담당원장님께선 임신중 음부가 부어서 간지러울수 있다하시더라구요~ 샤워하시고 잘 말려주시면 좀 덜하실꺼예요!! 엄마되는거 너무 힘들어요..ㅠㅠ
가려우면 질염이에요ㅠ 참지말고 병원가세요~! 저도 염증땜에 질정 치료받고 나았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