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태 장난아닌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코가 저보다 높아서 기뻐요!

다 괜찮으니 코만 나 닮지마라 코만 나 닮지마라..했는데 저보다 높을거 같아서 다행이예요🥲 원래 아이들 코는 높은거면 어쩔수없지만(이마도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신생아때 가장 많이 튀어나와있는거라고) 언제는 건강만해라~ 해놓고 사람 욕심은 끝이 없는거겠죠...^^ 먼훗날 애기지만 제거 극성엄마가 되지 않고 아이를 존중해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ㅎㅎㅎ
댓글
4
콧대가 정말 높고 좋네요^^
우리 애기는 . ㅜㅜ 한달전에도 오늘도 손으로 얼굴 가리고 잇어서 흑륵 ㅜㅜ .. 제대로 옆모습 눈도 못 보고 ㅠㅠ 콧구멍이랑 입술만 봤어요 ㅜㅜ 부럽네요 ㅠㅠ
장난아닌데요? 이마랑 코가 예술 이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