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 딸맘인데! 겉싸개,우주복 고민이예요😖

산부인과에서 출산시 겉싸개를 하나준다고 하길래 그럼 외출용겨울우주복1개만 사야지 했는데 또 주변에서는 신생아는 병원접종할때만 나가서 우주복필요없고 겉싸개 하나로 충분하다는데 첫애라 그런지 이것저것 사주고싶은 욕심도 있어서 다들 겨울아기 의류 어떻게 준비하고계시나용~~?

댓글

16

  1. 1월생 이면.우주복은.필요없을듯 합니다. 봄 옷으로 준비 하시면 돼요~ 혹은 봄용 우주복을 준비하시던가 하시고 겨울 옷은 안필요 해요 겉싸게 속싸게 이런것들은 병원에서 대부분 줍니다. 하지만 세탁안한 새상품 주기때문에 바로 쓸수없으니 병원에서 가져오라고 할꺼에요~

  2. 저 11개월된 가을생 조카가 있는데 패딩우주복 사놓고 한번 입었다고 받았어요. 아무래도 모로반사때문에 신생아 시기에는 속싸개나 스와들미 하고있어서 겉싸개같은게 편한데 주사맞을때 빼곤 신생아땐 거의 안나간대요. 우주복은 신생아 시기 지나고 속싸개 풀면 쓰는게 좋은데 저흰 그때가면 봄일거라 우주복 사게되면 큰사이즈로 혹은 봄용이 나을거 같은데요! 저도 받긴했지만 패딩우주복이라 안쓸거같아요. 애기가 봄여름생이면 데리고 산책이라도 갈텐데 한겨울이라 패딩우주복입고 나갈일은 없을거같아서요.!

  3. 저도 1월출생인데 바디슈트는 물러받았고, 우주복은 한개 구비해두었어요 배넷저고리도 일부분 선물받아서 외출복이나 내복은 몇벌 구비할생각이예요ㅎㅎ

  4. 겉싸개는 병원에서 주면 안 사도 될 것 같구ㅎㄹㅎㅎ 우주복 내년에 입힐 생각이시면 돌 때 입히신다는건데ㅠㅠ그 때 되면 상하 분리된 옷이 훨씬 편해요! 우주복은 당장 입힐 거 아니면 내년까지 고려 안하셔두 될듯요ㅎㅎㅎㅎ 저도 첫째 때 사놓은 거 하나도 못 입히고 다 주변 나눠줬거든요ㅋㅋㅋㅋㅋ

  5. 세상아까운게 겉싸개ㅋㅋ 외출용 우주복은 딱한번 입히고 안입혔어요ㅎㅎ 그것도 접종하러갈때!ㅋ 우주복 한큰사이즈업해서 내년에 입히세용 한벌만사세요 꼭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