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소양증으로 고생하고 계신 분은 없으신가요?

발과 손부터 시작해서 다리랑 팔에 염증이 계속 퍼지고 간지러워서 밤에 잠도 잘 못자고 있어요ㅜㅜ 일주일 정도는 엄청 간지러울 때마다 알로에젤 바르면서 버텼는데 낫질 않아서 병원 가서 결국은 연고를 처방 받았어요. 회사를 다니고 있어서 밤에 잠을 계속 잘 못 자니까 너무 힘들더라구요.. 스테로이드가 함유 된 연고라서 가려울 때만 해당 부위 바르고 하는데 낫질 않고 계속 퍼지면서 다른 부위가 가렵고 그러네요.. 지금은 다리가 울긋불긋 만신창이에요. 혹시 저랑 비슷한 증상이 있거나 극복하신 분 있으심 꿀팁 좀 공유해주세요ㅜㅜ

댓글

13

  1. 저도 밤마다 너무 가려워서 냉찜질 많이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보습 ㅠㅠ!! 저는 병원에서 바르는 약 처방 3개나 다르게 받았었는데 솔직히 하나도 효과 없고 더 가려워서 바디로션 꾸덕한거 염증난 부위 위주로 열심히발랐더니 오히려 더 빨리 나았어요! 효과본건 피지오겔 바디로션(묽은편) , 몽쉘베베크림(꾸덕), 비오템 튼살바디로션(중간) 인데 피부 보습에 더 신경써보세요! 훨 좋아져용

  2. 저는 얼굴빼고 전신이 간지러워요. 무조건 흉터 남을 듯한 상처들이 전신에 가득 ㅜㅜ 병원에서 처방받은 연고, 먹는 약 다 소용 없었고 알로에젤이나 바디로션도 소용없어요. 그나마 튼살크림 바르면 괜찮아서 매일 밤마다 남편이 전신에 튼살크림 발라줘요. 그럼 겨우 잘 수 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는 연고, 보습 등등 다 그때뿐이라 의사 선생님이 광선치료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광선 치료 받으면서 많이 호전됐어요. 그래도 여전히 밤에 간지러운 증상은 있지만 젤 바르면 금방 가라앉고 두드러기도 심하게 올라오지 않아요.

  3. 병원 연고 발라고 일주일은 지나야 조금씩 나아지더라고요 ㅠㅠ 천천히 좋아져요~~ 연고바르고도 건조하지 않게 보습 잘해주라고 했어요! 그리고 물 웬만하면 닿지 말라고 ㅠㅠ 저 한여름에 샤워금지 당했습니다… 한달정도 최대한 물 안닿고 연고랑 보습하고 시원하게 자니까 ㅈ금 괜찮아졌어요!!ㅜ 아직 딱지있던 상처와 울긋불긋한 부분의 피부 색이 다르게..? 변해있어요~

  4. 팔다리만 찬물로 샤워하거나 얼음팩하면 당분간 괜찮아져요

  5. 저 다리 팔 난리도 아니에요 긁다가 상처나서 이불에 피도 묻고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