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저두요 한동안 그런느낌 이였는데 22주 되면서 갑자기 없어 졌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ㅠㅠ소장이 정체된느낌?
위장아래 배꼽라인으로 중간복부가 정체된느낌? 먹고 바로자고 일어나서 음식이 정체된느낌나시는분 계신가요ㅠㅠ.. 두시간정도 공복이었는데 그때부터 계속그러네용...뭘먹고 한시간만지나도 배고프고 입덧은 딱히없는데 공복너무힘들고 공복에서 배꼽라인 음식이 정체된생태에서 밥먹었는데 나아지지도않고 이게 아픈건지ㅠ 불편감이 많네용... 중기갈수록 음식먹고배부른거보다 애기배가불러서 배부른느낌나고.. ㅠㅠ 불편해서 두서없이 썻네용... 다들 어떠신가요?? 저는 지금 21주4일됫어용ㅠㅠ
댓글
4

ㅠ와 저도 없어지길..
저도여ㅠㅠ 한끼 제대로 먹었다 싶으면 갈비뼈근육이랑 등뼈쪽이 아파와요ㅠㅠㅠ... 명치에 먹은거 그대로 있는 느낌이고ㅠ 그상태로 다음 끼니 챙겨먹으면 안들어가요ㅜㅜ

헝ㅠㅠ낳기전까진 안사라지려나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