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기대 되시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100일밖에 안남았네오..!😬

시간이 너무 후딱 지나가는것같아요.. 벌써부터 떨리기도하고 기대되기도 하고 그러네요🥹
댓글
11
저랑도 예정일이 같아요~~ 후반으로 갈수록 시간이 후딱 지나는 것 같아요 ㅠ 우리 모두 1월에 꼭 출산 해 보아요~~!!
오 저랑 예정일이 같으시네요!! 다가올수록 시간이 빠른거 같아요 ㅠㅠ 출산에대한 걱정...ㅎㅎ아기볼생각에 행복함이 공존...하네요 ㅠㅠ
곧 두자리수 되는 맘들 많으시네용! 모두 건강하게 순산해요😍❤️
저도109일남았네요 ㅎㅎ ㅠㅠ흘러가는 시간이 참 빠르고 설레면서도 무섭기도하고…그래도 우리딸 얼른 만나고싶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