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4주인데 아침에 늦잠자고 있으면 출근하라고 발로 빵빵차요 ㅋㅋㅋㅋ 일할때는 심할때 아니면 잘 안느껴지긴하는데 집에있을때는 배가 튀어나올정도로 움직이네여 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태동 어느정도세요??
아들이고 초산인데요 태동이 엄청 활발한 것 같아요 원래 마른편이라 일찍 태동을 느끼긴 했지만 지금은 육안으로 배가 불룩 거리고 꾸물거리는거 남이봐도 잘 보일 정도고 세게 칠땐 배가 울리고 잠이 깰정도예요;;; 하루 중에 태동 느끼는 시간도 엄청 길고요.. 귀엽고 신기하긴한데 벌써부터 잠설칠만큼 이렇게 다들 태동 느끼시나요? 첨이라 궁금해서요 ㅎㅎㅎ
댓글
9
저랑 같으시네여ㅠ태동에 딸국질까지 특히 새벽에 1시간에서 2시간가량 계속 그래서 잠을 잘못자요ㅠ
와 저도 24주에요. 딸래미고 초산이구요. 태동 엄청 난리나요.. 진짜 한번씩은 쉬고있을때나 피곤해서 자려고할때 너무 그러면 약간 스트레스 받을 정도..ㅎㅎ? 그래도 우리 딸 잘 자라고 있구나 싶어서 행복해요!!! 잠설쳐요저도저도
너무 좋으시겠어요^^
저는 딸인데 세게차면 엉덩이골이 울리내요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