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신기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했어요!

임당검사했는데 다행이 정상이네요 엄청 걱정했는데 ㅎㅎ 애기가 주수대로 잘크고있다고하셨어요
댓글
5
애기 완전 협조적이었네요ㅠㅠㅠ 부러워용🥺 앙다문 입술이 넘 기엽네요 ㅎㅎ❤ 패스축하해요~~🥳

ㅎㅎㅎㅎ감사합니당 꾹꾹이맘님 🥰
오와 애기 얼굴도 또랑또랑하게 잘나왔네요!!! 임당패스츄카드려욤!!

감사해요 찰콩이맘님 ㅎㅎㅎ 사진잘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