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2주인데 토욜날 입덧약1알 깜빡하고 안먹었는데 토일 밤마다 토했네요ㅠㅠ이참에 끊어보려했는데 그냥 다시 먹으려구요 뭘 할수가 없는 컨디션이라😭 우리 같이 힘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도 입덧지옥...ㅠㅠ
출산까지 110일 아직도 입덧을 하는데 진짜 미쳐버리겠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역대급으로 아침 점심 저녁 뭐 먹으면 고대로 다 토하고 물도 안넘어가고... 지금 배가 너무 고픈데다가 울렁거려서 잠도 못자고있어요ㅋㅋㅋㅋㅋ하 ㅋㅋㅋ진짜 이거 맞나요... 괴로운 나날입니다..
댓글
5
저도..체덧+토+임전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직 126일남았어요 ㅠㅠㅠㅠㅠ참 멀기도 머네요 ㅜㅜㅜㅜㅜ힘내봐용 ㅠㅜ흑흑
아고ㅜ 후기까지 입덧으루 고생이시네요ㅜㅜㅜ입덧이 제일 지옥인거 같아요ㅜㅜ 전이제 입덧은 아니고 속쓰림 체함 무한배탈로 갈아탔어요. 변비로 고생하시는 맘님들 많던데 전 한번 장염걸린 후로 기능이 약해진건지..? 뭐만 먹으면 ㅅㅅ증세가 있네요ㅋㅋ 진짜ㅜㅜ이제빨리 낳고싶어요ㅜ 건강하고 컨디션 좋던때로 돌아가고싶네요. 힘내세요😭😭

공감이요..! 지금도 역류성식도염 때문에 자다 깨서 앉아있는데ㅠㅠ저도 빨리 낳고 예전 컨디션으로 돌아가고 싶어요ㅠㅠ..다들 낳으면 더 고생이라고 하는데 전 몸이 피곤하더라도 약도 먹을 수 있고 컨디션 조절 할 수만 있다면 소원이 없겠어요..ㅠㅠ
어 저도 110일 남았는딩... 넘힘드시겠어요 아기가그만큼 건강하다는 신호일거예요ㅠㅠㅠ 전아직 냄새덧이 넘힘들어서 물 코막고 마셔용ㅠ지나갈거예요 힘내세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