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전에 술, 등산 등 좋아했는데 못해서 한동안 주말에 더 우울했던 거 같아요ㅠㅜ 일단 집앞에 산책부터 시작하시면 좋을거 같고.. 카페투어나 드라이브도 괜찮은거 같아요~~ 저도 오늘 날씨 좋아서 강쥐랑 산책하고 커피한잔 하고 왔더니 하루가 후딱 갔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모하세용?
주중엔 일하느라 피곤한데 막상 주말에 집에서 쉬어도 몸이 무겁고 컨디션도 안좋으니 점점 기분이 다운되네요ㅜ 재밌는 프로도 없고.. 나갈 기력도없고.. 체력이 떨어진게 가장큰 요인같아요ㅜ 약속잡고 누구 만나기에도 좀만 걸으면 배가 땡기니 쉽지않고ㅜㅜ 다들 휴식시간에 뭐하고 지내세요?
댓글
3
휴식시간이 전 집에서 쉬는거에여어 ㅎㅎㅎㄹ 친구 만나면 너무 힘들어요 그냥 적당히 집에서 맛난거 시켜먹거나 나가서 외식하고 빨리 들어와서 집에서 아이스크림 먹기..?? 그게 전 가장 좋은거 같아요~~ㅎㅎ 티비는 요즘 나이차 나는 남편 덕에 슬램덩크..정주행 중입니당 ㅋㅋㅋ 재밌네요 은근
집에 있으면 자꾸 누워만 있게 되니 더 축축 쳐지요😭 안그래야지 하면서도 몸이 불편해지니 자꾸만 눕게되더라구요ㅠㅠ 요새 날씨 좋아서 가까운 카페라도 걸어가면 기분도 환기되고 좋더라구요! 멀리말고 가까이라도 나가보셔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