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수치 안 알려주고 결과만 받았어요..다들 수치를 알려주시는 구낭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수치 철분수치 궁금해용!!
전 임당 86에 철분 11.6나왓어요 다들 어떻게 나오셧나요?? 임당은 통과인데 철분수치는 어떻게 나오셧나요??
댓글
4
저 10.8 나와서 철분주사맞구 철분물약까지 처방받았어요ㅜ.ㅜ
저 10.6이요 ㅠㅠ 12넘어야 정상인데 ㅜㅜ 의사쌤이 철분약 늘리려고하시네영 ㅠ 그래더 두알 먹고있어용

한알도 변비 조심스럽던데 2알먹으면 더힘들거같아유 ㅠ 전 나중에 검사할때 부족하면 철분주사맞아야한다고 애기하긴 하셧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