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테이핑하고 스트레칭하니까 2주정도 지난 지금 좀 괜찮아졌어요. 아직 불편감은 있는데 찌릿통증은 없어졌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환도선다인건지 미치도록 아파요ㅜㅜㅜ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하는데 왼쪽 골반에서 뚝 하는 소리와 함께 디스크 통증처럼 골반이랑 허리가 너무 아픈거예요ㅠㅠㅠ 걸을 때나 서 있을 때도 아픈데 의자에 앉았다가 일어서는 게 진짜 장난 아니네요ㅠㅠ 진짜 너무 너무 아파서 남편 잡고 펑펑 울었어요ㅠ 지금은 눕는 것도 너무 두려워요ㅠㅠ 말만 들었지 직접 겪으니 미칠 노릇이네요... 이건 찜질이나 의료용 테이프하면 완화는 되지만 출신 밖에 답이 없다던데 오래 가려나요?ㅠㅠㅠ 돌겠네요ㅜㅜㅜ
댓글
6

확실히 스트레칭이 답인 거 같네요 아픈 날부타 스트레칭 해주니 조금씩 나아지는 거 같아요ㅠㅠ 감사합니다!
유튜브-환도선다 스트레칭 꾸준히 해주니까 1주일정도 뒤에 싹 나았어요... 스트레칭 아파도 해보세요

오오 희망이 있네요ㅜㅜ 감사합니다!

환도선다 진짜ㅜㅜ 2걸음도 못걸을만큼 너무 아파요ㅠㅠ 근데 그때 스트레칭으로 잘 풀어주면 이후엔 또 괜찮더라구요.. 10주차쯤인가 심했는데 22주인 지금까지 같은 증상없었어요 힘내세요!!

바로 스트레칭 아침 저녁으로 해주니 조금 살만해지네요ㅠㅠ 점점 더 괜찮아질 거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