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저 성별 나왔는데 딸인것같다 하셨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좀 알려주시겠어요???

딸일까요 아들일까요?? 11주 5일 되었어요~~!!
댓글
4
너무 이른거 같긴한데 각도법으로 보면 다리쪽이랑 성기쪽이 좀 흐려서 구별이 애매하긴한데 갈라진것이 딸각도 예측해봐요~
ㅋㅋㅋㅋㅋ감사해요~ 생각해보니 제가 좀 급했던거 같아요^^
삐약새님 조금만 또 기다려봐요 적어도 14주지나야 알수있데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