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두통...

언제고 할 것없이 머리통증이 계속 있어서 너무 힘이드네요ㅠ 이것 또한 호르몬 영향이라는데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입니다..ㅠ 그렇다고 타이레놀 먹기는 겁납니다.. 두통으로 인해 병원 가신 맘님들 계신가요? 병원가면 뭐라고 해주시나용 ㅠ 아직 정기검진 날까지 2주가 남았어용 ㅠㅠ

댓글

13

  1. 전 두통의 강도가 너무 지나쳐서 응급실 다녀왔어요 산부인과가서 타이레놀 처방받아왓는데도 약효가 이틀가더니 없어져서 이거 뭔가 몸이 문제가 있는듯하다 싶어서 응급실갔는데 초기라서 할수있는게 없다네요. 피곰사했는데 염증 수치가 높게 나와서 배양검사로 알아본다고 했어요 저는 머리가 일상생활이 아예 불가능 할 정도로 눕지도 앉지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움직일때마다 머리뇌압이 상승하듯 아파오고 머리 부여잡고 통증호소했어요 그나마 오늘 좀 괜찮았는데 타이레놀500 한알 아침에 먹고 철분제 막고 두통 나아졌다는 글 보고 혹시나해서 철분제 미리 사둔거 먹었는데 오늘은 두통이 아주 미세하게 거의 통증 없다고 느껴질 정도로 잘 지냈어요.

    1. subcomment icon

      두통이 진짜 사람 잡는 것 같아요 ㅠㅠㅠ 너무 힘드셨겠어요.. 애둘님도 힘내세요!!! 🙏💪💪

  2. 저도 갑자기 머리가 아프고 어지러워서 입덧때문에 잘 못먹어서 그런가 싶어서 영양제 맞으러 병원갔는데, 다른건 입덧있을때 맞으면 속이 더 안좋다구 비타민c하고 포도당 놔줬는데 두통이 좀 갰어요~~ 이런방법도 있으니 한번 생각해보세요ㅎ

    1. subcomment icon

      영양제도 효과가 있군용 ㅎㅎ 넘 감사드립니다 ㅎㅎ

  3. 저도 머리 너무 아프고 몸에 열까지 나는 것 같아서 코로나일까 두렵기도 하고 그랬어요ㅠ 저는 얼음찜질하고, 집안보다는 집밖에서 선선한 공기 마시면서 앉아잇으니 좀 낫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그쵸 ㅠ 혹시나 감기일까, 코로나일까.. 이걱정을 안할수가 없어용ㅠㅠ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지금 10주차데요 분비물 배가 계속 아프고 가끔 어지려움 심해요

    1. subcomment icon

      믿음이맘님도 힘드시겠어용 ㅠㅠ 함께 힘내어용 ㅠ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감사해요

  5. 저두 두통때문에 타이레놀을달고살았는데 아니나다를까 임신해도두통이있어서 의사선생님한테물어보니 타이레놀 500 먹어도된다고하시더라구용 산모가유일하게먹을수있는 두통약이 타이레놀이라구하시던데 하루에 3알 한번에 2알드시거나 1알드시구 효과없다고생각해서 1알더먹고싶으시면 안전하게8시간이후에 또한알더드시면되요ㅎㅎ

    1. subcomment icon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0주차 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