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인터넷으로 3개월부터래서 지난주 신청하다가 ㅋㅋ12주 부터라길래 다시 기다리는중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지원금 신청 12주부터래요!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지원금 신청할때 임신12주부터 신청할 수 있대요! 저 지금 10주6일인데.. 주민센터 갔다가 12주부터라고 빠꾸먹었어요😂 다른 맘님들은 저처럼 헛걸음 안하시게! 꼭 12주 후에 가셔요😂 아!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 있대요! (전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으로 하고 싶어서 주민센터 직접 방문했어요😊)
댓글
9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 있어요~ㅎㅎ 정부24,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홈페이지에서 각각 신청하면 돼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갔었는데 임산부수첩만 가지고 가서 빠꾸 먹었어요ㅋㅋ가실때 꼭 임신확인서 가져가셔요~

저 첫째때 뭐지 뭐 신청하는거 있었는데ㅋㅋ임신확인서 안들고가고 산모수첩만 달랑달랑 들고 갔다가 빠꾸먹었었어요ㅋㅋㅋㅋ아웃겨ㅋㅋ옛 추억이 새록새록
12주 되자마자 신청하려고 임신 알자마자 캘린더에 저장해뒀어용 ㅋㅋㅋㅋㅋ 저는 이제 6일 남았네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