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자는자세

맘님들은 잘때 어떤자세로 주무시나요?? 전 옆으로 자는데 골반이 갈수록 아파지네요 아직 초반인데도 너무 아파서 힘드네요

댓글

10

  1. 저는 첫째때 왼쪽 오른쪽 번갈아가며 누웠어요! 왼쪽이 좋다고는 하는데 오른쪽이 편하면 오른쪽으로 누워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전 한쪽만으론 못자서 이리저리 돌아가며 누웠어요! 심지어 똑바로 자는거 불편하다는데 전 똑바로가 제일 편했어요😂 최대한 편한자세로 숙면취하는게 좋은것같아요!

  2. 저는 다리에 베개 끼고 자는데 오른쪽으로 누웠을때 오른쪽 다리는 일자로 뻗고 왼쪽다리를 베개에 올리면서 90도? 쯔음으로 굽히고 자면 편하더라구요 양쪽다리를 다 굽히면 안된다고 어딘가에서 본거같애용 ㅎㅎㅎ

    1. subcomment icon

      헐....저 가끔 그렇게누워잇는데 ㅜ조심해야겠네용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항상 왼쪽에 자요

    1. subcomment icon

      흠..근데 선생님이 크게 상관없다고햇어욤

  4. 다들 왼쪽으로 누워서 자는게 좋다고 해서 왼쪽으로 자려고 노력중이에요ㅎㅎ 저도 계속 골반아프고하네요ㅠ

    1. subcomment icon

      하....너무힘들어요 잘때도

  5. 초기에는 크게 상관없다고는 하던데, 그래도 왼쪽으로 누워서 자는게 아가한테도 산모한테도 좋다고 하더라구요!바디필로우같은거 안고 주무세용:)

    1. subcomment icon

      안고자는데두 한계가오네요

    2. subcomment icon

      ㅜㅜ자세보다 그냥 엄마가 편한 자세로 숙면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