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조리원 맛사지 추가하시나요?

12주 넘어서 슬슬 조리원 예약 할까하는데 다들 맛사지 추가로 하시더라구요 회당 16만원 선이던데 매일 추가하더라구요 ㅠ 다들 그렇게 받는게 국룰인지 저는 노산 초산이라 모르겟고 가격도 부담되서요;; 친구가 피부전신관리샵하는데 그쪽에서 받을까 생각도 잇구요 맛사지 받는 이유가 살빠지고 붓기 빠지라고 받는거죠?

댓글

13

  1. 저는 첫째때 이틀에 한번꼴로 마사지 받았는데 너무 힐링되었어요😂 조리원 나가서는 시간 내기가 힘들어요ㅜㅜ저는 독박육아라조리원에 있을 때 마사지받는것이 유일했는데...골반틀어짐 이런건 잘 모르겠고(제왕이라 그런걸까요?)마사지자체가 너무너무너무 힐링이였어요!

  2. 회당보다는 패키지가 더 싸게쳐요~ 그리고 붓기도 붓기지만 마사지 골반 틀린것도 잡아주는거라서 틀려요ㅜㅜ 피부샵보다는 조리원이 산후전문이라서 진짜 틀려요ㅜㅜ

  3. 전 첫째둘째다 안했는데 자연스럽게 빠지던데요^^하고싶으면 하시되 가격이 넘 부담되시면 친구분한테 받을래용

  4. 부담되셔도 하셔야해요 저희도 저정도 가격인데 10회 추가할예정이에용ㅜㅜ많이 몸의변화가 올텐데 당연히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당연한 권리입니다. 산모한테 무조건 좋으니 꼭하셔요

  5. 1회 15만원 하던데 매일 추가하려구용 노산이라 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받기는 해야할꺼같아요 ㅠㅠㅠㅠ 친구들이야 다들 17년전에 애낳아서 산후조리원도 안들어가고 하던데 지금은 또 시대가 달라졋으니 필수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