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살은 안텃지만 배는 나왓어요 소화가 안되서 배불뚝이요 그래서 샤워후 튼살 크림 그냥 바르고 잇어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사용시기?!
아직 10주차인데, 누가봐도 임산부인 것 처럼 이미 배가 뿜뿜 나왔어요..ㅎㅎ 친구들한테 임밍아웃하고 튼살크림 잔뜩 선물 받았는데 요건 보통 언제부터 사용하나요?? 또 매일매일 꾸준히 발라줘도 되는건지 건조할때만 조금씩 발라주는건지 아실까용?!
댓글
19

꾸준히 바르는게 중요하다던데,,저도 열심히 발라보려구요^^!!
보습용 아이들이 쓰는거 조금씩 바르고있네요

건조하지않게 관리해주는 개념인가봐용ㅋㅋ튼살방지 화이팅해용ㅋㅋ
저도9주찬데 열심히 바르고 있어용ㅋㄲ

저도 어제부터 바로 바르기 시작했어용ㅋㅋ감사합니당ㅋㅋ
저도 9주차인데 7주부터 열심히 온몸에 오일섞어서 바르고있어요ㅎㅎ제가 워낙 건성이라 살잘틀것 같아서요ㅎㅎ

아하!보통 빨리 시작하시는군요ㅜ몰랐으면 배나올때 바를뻔했네요ㅎㅎㅎㅎ
저도 10주차인데 이제부터 바르려구요!!! 살이 안트길바라며 ㅎㅎㅎ

꼼꼼히 발라서 우리모두 튼살없이 순산해용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