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도 셋째인데 주수도 비슷할거 같네요^^ 반가워요~~입체초음파 모습 너무너무 귀엽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안심~

오늘 9주 5일 되는날 병원가서 우리아가 보고왔는데 손과 발을 수시로 움직이는데 너무 이쁜거있죠? 셋짼데도 볼때마다 신비롭고 신기한게 많아요 3주뒤에 1차기형아 검사하는데 3주 빨리지나갔음 좋겠네요
댓글
10

방가워용ㅋㅋ
혹시 입체초음파까지 보면 비용이 더 드나용..?ㅎㅎ 넘예뻐용 ㅎㅎㅎ

이건 그냥 해주셨어요 중기 들어서 다시 해주신다고 하신거같아용
너무 귀여워용ㅋㅋ 축하드려용~~

넵 감사해용^^
으앗,팔다리 선명하고 너무 귀엽네요^^

그쵸 ㅋㅋ크~~
와 벌써 입춈파까지~ ㅋㅋ 진짜 시간 너무안가요ㅠㅠ

연습이라고 미리 해주셨어요 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