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매일매일이 불안한것같아요..완전 초기때부터 이벤트(?)좀 있어가지구...불안하면서도 아기한테 않 좋은 영향 갈까봐 좋은생각할려고는 하는데..ㅜㅜ맘이 쉽지 않네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불안한거 아니죠?🥹
9주 4일차입니당🥰 시간 너무 잘 흐르는데 우리 아기 잘 있는지 없는지 넘 불안하네요ㅠㅠㅠㅠ 입덧이랑 배콕콕증상 있긴 한데도 작년에 이 증상들 다 있으면서도 계유 겪었어서인지 불안하고 막 그러네요ㅠㅠ 하이베베도 사서 그저께랑 어제 시도해봤는데 둘다 실패해서 더 불안한가봐요ㅋㅋㅋㅋㅋ 다들 이 불안한 시기 어떻게 견디셨고, 또 지금 겪고 계시다면 어떻게 보내시는 중인가요?????🤔
댓글
23

저도 아직 갈색냉 간혹가다 비치고 해서 걱정되는 마음 가득하네요😳 그래도 아기 믿고 잘 기다려야죠ㅠㅠㅠ 금욜 검진이라 얼른 금요일 되면 좋겠어요!
하이베베?집에서 볼수있는 기계? 아가가 싫어한다는 글을본거같아요ㅜ 괜찮을꺼에요 아가들 살려는의지가 엄청나다고 합니다. 엄청 걱정되시면 병원 가셔서 보시구오셔도 되니 눈치보지마시구 다녀오셔요~~

그쵸! 안그래도 시끄러워서 별로 안좋아한다는 글 어디서 저도 보긴 봤는데 제 마음도 중요하다 생각이 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가 의지를 가지고 잘 지내주면 좋겠어요 히히 감사합니다 ☺️
저도 계속 불안에 연속이예요 그러다 12주3일차까지 왓네요 입덧이 심해서 잘있는구나 그나마 안심하긴하는데도 불안해서 하이베베 저도 구매햇어요 ㅎㅎㅎㅎ 11주에는 안되서 더 스트레스 받고 11주 4일에하니 잡히더라구요 정말 배아랫쪽 음부털 위에 잇더라구요 지금까지 4번하고 다음주에나 한번더 해볼려구요

저도 궁금해서 못참겠지만 어짜피 안잡힐거 라고 생각하면서 견디는 중이에요 ㅋㅋㅋ 하이베베 성공하시곤 너무 뿌듯하셨겠어요🥺
저는 초산이라 매순간이 걱정과 불안이에요ㅠㅠ 검진도 2주마다 가다 3주가려니 너무 궁금하네용.,ㅎ

저도 초산이에요ㅠㅠ 유산경험도 5-6주정도에 있었던거라 그 시기 벌써 넘었기도 하구요ㅠㅠ 우리 진짜 굳건한 마음을 가지자구요!🥰
ㅎㅎ 저는 9주6일차인데 똑같아요 ㅎㅎ 저도 하루정도 입덧이 없어졌다 다시 나타나곤하는데 그때 불안하면 가슴을 만져봐요 ㅋㅋ 예전에 유산했을때 가슴통증이 확! 사라졌었거든요 ㅠㅠ 그래서 불안할때마다 주물럭 ㅎㅎ 안그래도 저도 하이베베 사고싶어서 한참 구경했네요 ㅋ 12주차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

너무 오래기다려야해요ㅠㅠ 저 진료보는 과장님은 그냥 걱정될때마다 병원 오라고 하시긴 했는데🥹 그말도 뭔가 감동ㅠㅠㅠㅠㅋㅋㅋ 하이베베에 아직 잡히는 시기가 아니래서 저도 안쓰고 아직 기다리는 중입니당!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