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불안한거 아니죠?🥹

9주 4일차입니당🥰 시간 너무 잘 흐르는데 우리 아기 잘 있는지 없는지 넘 불안하네요ㅠㅠㅠㅠ 입덧이랑 배콕콕증상 있긴 한데도 작년에 이 증상들 다 있으면서도 계유 겪었어서인지 불안하고 막 그러네요ㅠㅠ 하이베베도 사서 그저께랑 어제 시도해봤는데 둘다 실패해서 더 불안한가봐요ㅋㅋㅋㅋㅋ 다들 이 불안한 시기 어떻게 견디셨고, 또 지금 겪고 계시다면 어떻게 보내시는 중인가요?????🤔

댓글

23

  1. 저도 매일매일이 불안한것같아요..완전 초기때부터 이벤트(?)좀 있어가지구...불안하면서도 아기한테 않 좋은 영향 갈까봐 좋은생각할려고는 하는데..ㅜㅜ맘이 쉽지 않네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아직 갈색냉 간혹가다 비치고 해서 걱정되는 마음 가득하네요😳 그래도 아기 믿고 잘 기다려야죠ㅠㅠㅠ 금욜 검진이라 얼른 금요일 되면 좋겠어요!

  2. 하이베베?집에서 볼수있는 기계? 아가가 싫어한다는 글을본거같아요ㅜ 괜찮을꺼에요 아가들 살려는의지가 엄청나다고 합니다. 엄청 걱정되시면 병원 가셔서 보시구오셔도 되니 눈치보지마시구 다녀오셔요~~

    1. subcomment icon

      그쵸! 안그래도 시끄러워서 별로 안좋아한다는 글 어디서 저도 보긴 봤는데 제 마음도 중요하다 생각이 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가 의지를 가지고 잘 지내주면 좋겠어요 히히 감사합니다 ☺️

  3. 저도 계속 불안에 연속이예요 그러다 12주3일차까지 왓네요 입덧이 심해서 잘있는구나 그나마 안심하긴하는데도 불안해서 하이베베 저도 구매햇어요 ㅎㅎㅎㅎ 11주에는 안되서 더 스트레스 받고 11주 4일에하니 잡히더라구요 정말 배아랫쪽 음부털 위에 잇더라구요 지금까지 4번하고 다음주에나 한번더 해볼려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궁금해서 못참겠지만 어짜피 안잡힐거 라고 생각하면서 견디는 중이에요 ㅋㅋㅋ 하이베베 성공하시곤 너무 뿌듯하셨겠어요🥺

  4. 저는 초산이라 매순간이 걱정과 불안이에요ㅠㅠ 검진도 2주마다 가다 3주가려니 너무 궁금하네용.,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초산이에요ㅠㅠ 유산경험도 5-6주정도에 있었던거라 그 시기 벌써 넘었기도 하구요ㅠㅠ 우리 진짜 굳건한 마음을 가지자구요!🥰

  5. ㅎㅎ 저는 9주6일차인데 똑같아요 ㅎㅎ 저도 하루정도 입덧이 없어졌다 다시 나타나곤하는데 그때 불안하면 가슴을 만져봐요 ㅋㅋ 예전에 유산했을때 가슴통증이 확! 사라졌었거든요 ㅠㅠ 그래서 불안할때마다 주물럭 ㅎㅎ 안그래도 저도 하이베베 사고싶어서 한참 구경했네요 ㅋ 12주차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

    1. subcomment icon

      너무 오래기다려야해요ㅠㅠ 저 진료보는 과장님은 그냥 걱정될때마다 병원 오라고 하시긴 했는데🥹 그말도 뭔가 감동ㅠㅠㅠㅠㅋㅋㅋ 하이베베에 아직 잡히는 시기가 아니래서 저도 안쓰고 아직 기다리는 중입니당!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