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노산 기형아검사어떤거 하시나요?

기본하시나요 특수검사 2가지있는데 양수검사 니프티있다는데.. 40살이고 아이둘있어요 고민되네요 현재 12주에요

댓글

12

  1. 저도 고민하다가 어제 니프티햇어요 사실 1차 2차하고 이상나오면 니프티할까햇는데 그냥 1차하면서 니프티햇네요 자는 43살 초산이라서요 ㅠㅠ 1차때 목재보니 정상나와서 순간 니프티 괜히햇나 생각도 들긴하더라구

    1. subcomment icon

      근데 목둘레 정상이어도 나올수있다고 했어요 일반검사에 정상인데 다운나온경우있대요 초산이시면 잘하신것같아요!

    2. subcomment icon

      네 후련하긴 하네요 ^^

  2. 저는 첫아이인데 35살이에요.. 선생님이 니프티 말씀하시더라구요. 고민해보라고 하셨는데 혈액검사니 그냥 해보려구요!

    1. subcomment icon

      35살 이후 다 이야기하고 챠트에 기록 남겨야한대요.. 설명안하고 다운나와서 청원올라간일이 있대요.. 잘하셨네요 전아직 고민ㅋ

  3. 둘째인데 니프티 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아 하시려구요? 사실 비용.. 도 비용인데.. 굳이해야하나 임신중에 뭐나와도 어찌할수없으니...ㅜㅜ

  4. 저도 첫째있는데 무지 고민입니다ㅜㅜ

    1. subcomment icon

      노산이시면 고민되시긴하시겠어요 저도 고민인디ㅜㅜ

  5. 저도고민했는데그냥 기본검사하려구요...ㅎ저도두아이있고셋째임신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저랑 같으시네요 친구도 둘째인데 기본검사했대요 맘편히..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