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민하다가 어제 니프티햇어요 사실 1차 2차하고 이상나오면 니프티할까햇는데 그냥 1차하면서 니프티햇네요 자는 43살 초산이라서요 ㅠㅠ 1차때 목재보니 정상나와서 순간 니프티 괜히햇나 생각도 들긴하더라구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노산 기형아검사어떤거 하시나요?
기본하시나요 특수검사 2가지있는데 양수검사 니프티있다는데.. 40살이고 아이둘있어요 고민되네요 현재 12주에요
댓글
12

근데 목둘레 정상이어도 나올수있다고 했어요 일반검사에 정상인데 다운나온경우있대요 초산이시면 잘하신것같아요!

네 후련하긴 하네요 ^^
저는 첫아이인데 35살이에요.. 선생님이 니프티 말씀하시더라구요. 고민해보라고 하셨는데 혈액검사니 그냥 해보려구요!

35살 이후 다 이야기하고 챠트에 기록 남겨야한대요.. 설명안하고 다운나와서 청원올라간일이 있대요.. 잘하셨네요 전아직 고민ㅋ
둘째인데 니프티 하려구요

아 하시려구요? 사실 비용.. 도 비용인데.. 굳이해야하나 임신중에 뭐나와도 어찌할수없으니...ㅜㅜ
저도 첫째있는데 무지 고민입니다ㅜㅜ

노산이시면 고민되시긴하시겠어요 저도 고민인디ㅜㅜ
저도고민했는데그냥 기본검사하려구요...ㅎ저도두아이있고셋째임신중이에요

저랑 같으시네요 친구도 둘째인데 기본검사했대요 맘편히..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