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고도비만에 당뇨에 고혈압도 있어요 물론 너무 걱정되지만 담당쌤들이 전부 축하한다 했어요 대신 그만큼 관리 잘하시라고!! 한번쯤이야 걱정되서 하는말이겠거니 하겠는데 계속 그러면 담당쌤 바꾸세요 왜 쓸대없이 산모 스트레스 받게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그리고 먹는거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맘을 편하게 드시고 먹고싶은거 드세요 과식만 안하면 되요 화이팅 입니다!!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뚱뚱한 엄마라 서럽네요...ㅠㅠ
뭐... 뚱뚱하면 고위험 산모라서 위험하고 임신 중독증 때문에 라고는 하지만... 천사가 와준걸.... 의사 선생님이 병원 방문할때마다 살빼고 애를 가지지... 이런말을 계속 하고 있어요... 병원 가는게 즐겁고 설레야 하는데... 너무 무섭고..ㅠㅠ 이번엔 또 어떤말을 들을까 세상 걱정하면서 다니는중이네요..ㅠㅠ 남편과 나이차이가 많이나서 빨리 가지고 낳아야 겠다 라는 생각에 노력해도 안되는거 포기 하던 찰나에 와준 이쁜 아가인데...ㅠㅠ 너무 서러워서 매번 초음파 볼때 마다 혼자 눈물 훔칩니다..ㅠㅠ 뚱뚱한 엄마라 미안하지만... 비난을 너무 많이 들으니 이쯤 관둬야 하나.. 라는 너무 나쁜 생각도 하게 되네요..ㅠㅠ
댓글
40

흐엉..ㅠㅠ 너무 위로되요 감사합니다
허얼.... 저 지금 넷째 임신중이고 셋째 때 거의 100키로였었는데 임당 이런걸로 걱정 해주셨지 절대 살 빼라 어째라 이런 말은 안하셨어요.. 산부인과 가면 솔직히 예쁘고 날씬한 분들 많아서 부러워서 스스로 자책하고 그런적도 많았지만 절대 애기 가진걸 후회하진 않아요 맘님도 아이만 생각하셨으면 좋겠어요 좋은생각 가지면서 같이 태교 해서 내년에 건강하게 출산하셨다는 글 보고싶네요

저도 후회하지 말고 아가만 생각하고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어휴 무슨 의사 자격도 없는 수ㅐㄱ.. ㅎㅎㅎ 축하해 주지는 못할 망정 헛소리 하고 자빠졋네용 ..? 주눅 들지 마시고 한개도 잘못 한거 없으니 의사샘 바꾸시거나 병원 자체 바꾸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엄마되는게 얼마나 힘들고 축복받을 일인데 어디 막말을!!!

감사합니다!!! 덕분에 의사 바꿧어용ㅋㅋㅋ
둘째 임신중이에요. 첫애 임신하규 20키류 찐거 하나도 못빼고 임신해서 진짜 걍 비만 뚱뚱이에요 근데 저희 선생님은 전혀 몸무게로 뭐라 안하세요. 스트레스 받으시면 선생님 바꾸세요 출산내내 몸무게로 뭐라하는 선생님들 있다규 들었어요 스트레스가 제일 안좋아요

더러 있기는 하군요..ㅠㅠ 감사합니다@!

저 20키로 찔 동안 선생님 몸무게로 뭐라하신적 진짜 한번도 없었어요 애기도 건강하게 나왔구요 근데 친구 담당 의사는 진짜 진료 때마다 몸무게로 뭐라한다 했어요 진짜 스트레스 받으시면 바꾸세요.. 저는 못버틸것 같아요

크흑..ㅜㅜ 간간히 그런 의사들이 있긴 하군요..ㅠㅠ 감사합니다!!
어머 선생님이 뭐 그러시나요!!!!😡 염려도 정도것이지 그건 막말이네요

염려를 넘은.. 도가 지나친 의사선생님인거 같아요..ㅠㅠ 그쵸??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