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ㅜㅜ진짜 입덧지옥 얼른 사라졌음 좋겠어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
입맛이 갈수록 더 없어지네요. 얘기때문이라도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진짜 맛있는게 1도없어요......그 좋아하던 토마토 조차도 맛이없네요 빨리 입덧이 사라졌음 좋겠어요
댓글
4
저도 계속 입맛이 없어서 자극적인것만 먹다가 먹덧으로 바뀌곤... 엄청 행복해하고 있어용 ㅎㅎㅎ 조금만 기다려보세용ㅎㅎㅎ
저는 12주되니까 먹덧으로 바뀌었어용 행복해용 ㅎㅎ 조금만 더 힘내보세욤 !!!!!!
오 ..저도 이제 11주0일인데 너어어어무 입맛이 없어요 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