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가 엄마 반갑다고 움직여줬나봐요😊 진짜 성별 너무너무 궁금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y존이 쿡쿡 아프기 시작하네요 🥲

3주 정도만에 이렇게 아기가 큰걸 보니 이 주수때쯤이 젤 신기한거 같아요ㅋㅋㅋ (위 9주, 아래 12주) 그만큼 자궁도 열심히 커지는지 어제부터 y존이 쿡쿡 아프기 시작하네요ㅠㅠ 그래도 입덧이 조금씩 나아지는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ㅜㅜ(잠깐인지는 모르겠으나..) 다들 성별 너무 궁금하시죠!?ㅋㅋㅋㅋ 성별나와서 빨리 아기옷도 사고싶어요😭
댓글
12
저도 아가옷아가용품 사고싶은데.. 아직까지 하나도 안사고 임밍아웃도 안했어요! 성별 나오면 바로 아기옷쇼핑갈꺼에요👏🏻🫶🏻

와아 전 아기집으로 임밍아웃 했는데 저렇게 자란 아기모습으로 임밍아웃하시면 더 행복하시겠어용😆
우왕 넘 예뻐용ㅎㅎㅎ 저는 가려면 2주 남았는데ㅠㅠㅠ 시간이 진짜 안가용... 얼른 보고 싶은데ㅎㅎㅎㅎ 꼬물꼬물 움직이던가용?ㅎㅎ

꼬물꼬물 움직이는건 못봤고 제가 "얜 왜이렇게 안움직이죠?ㅜㅜ" 하니까 갑자기 점~프 했어요ㅋㅋㅋㅋㅋ 2주 뒤에 가시면 꼬물꼬물 움직이는 예쁜 아가 보실테니 조금만 기다리셔요🧡

ㅎㅎㅎ 우와 점프를 했다니 넘 귀엽네용 ㅎㅎㅎㅎ 저의 꼬물이도 활발하게 움직여주길😄💛 함께 힘내어 순산해용 아봉이님💪💪

꾹꾹맘님도 홧팅 입니다!! 😄
저도 언능 보러 가고싶어요ㅠ 8주3일에.. 2등신(?)ㅋㅋㅋㅋ 보구.. 쌤이 12주6일에 오래서.. 열심히 기다리고 있어용ㅎㅎ 오늘 10주4일인데..,아직도 2주나남았어요 허허ㅠ^ㅠ 저도 팔다리 뿅뿅난 아기 너무 보고싶네용ㅋㅋ 10주동안 입덧도없고.. 가끔 배 쿡쿡정도와..ㅋㅋ너무 증상이없어서 불안한데.. 쌤이 복받은거라고 즐기라고 하셨는데 매일매일이 불안하네욬ㅋㅋㅋㅋㅋ 저도 언능 아기옷 쇼핑하고싶네용>.<

입덧 없는거 진짜 로또 보다 더 부럽네요ㅠㅠ흑흑 2주 쪼끔만더 기다리시면 예쁜 아기 보실거에요!! 홧팅입니다😁
저는 8주5일에 병원갔다가 4주후에 오라해서 기다리는데...오늘이 10주6일....1달은 된 느낌인데 왜 2주밖에 안된건가요 ㅎㅎ 넘 시간이 안가요 😂

저두요 ! 저는 3주 이따가 오라고 해서 다음주에 가긴 가는데 정말 ~ 너무 길어요 ! 🥲 빨리 보고싶은데 ㅎㅎ

저도 이제 4주뒤라 한세월 남은거 같아요ㅠㅠ 12주 16주말로하면 금방인거 같은데 하루하루가 빨리 안가네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