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지옥 ㅜㅜ

혹시 입덧이 점차 줄어드는 것 처럼 컨디션이 괜찮았다가 다시 확 안좋아지신 분 계신가요?? 저 12주차인데 지난주 한 2~3일 저녁에만 죽을 맛이고 낮에는 너무 상태 괜찮길래 이제 끝물인가보다 점점 괜찮아지려나보다 하고 신났었어요 근데 그 2~3일 뒤 다시 미식미식 울렁울렁 구역질,,, 죽을맛이예요ㅠㅠ 끝날 것 처럼 하다가 다시 최악이 되니 배신감(?) 같은 감정도 들고.. 저처럼 괜찮았다가 다시 안좋았다가 하시는 분 계세요? 언제쯤 괜찮아질까요ㅠㅠ

댓글

13

  1. 맞아요 그 배신감 뭔지알아여ㅋㅋㅋ 저 첫째때 그래서 결국 15주정도까지 쭉 먹었는데 이번 둘째는 기대안하고 15주 정도까진 계속 먹어보려구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둘째시군요 이번엔 속지 않기를 바래여 저는 지금 배신감+입덧 최고치에 매일 괴로워요😭 15주가 얼른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당🙏

  2. 저도 12주차 기적 있으려나 했는데ㅠㅠㅠ 최악의 울렁덧 최악의 토덧 다 이번주에 갱신했어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어머머ㅠㅠㅠㅠ 기적이 아니라 오히려 피크를 찍으셨군여.. 저도 입덧 다시 시작하더니 매일매일 갱신해요 그래도 전에는 먹을 땐 괜찮았는데 이젠 먹다가도 구역질... 우리 괜찮아질 그날을 위해 힘내보아요 흑흑😭

  3. 저도 쓰니님이랑 딱 똑같은 상황이에요ㅠㅠ 언제는 입덧이 끝나가는 것처럼 음식이 잘만 들어가다가 다시 심해져서 입덧약을 늘렸거든요... 힘드시겠어요

    1. subcomment icon

      그쳐그쳐 저도 입덧약도 줄이고 살만했는데.. 그래서 입덧약 추가처방도 안받았어요ㅠㅠ 후회막심,, 결국 다시 병원 달려가서 추가처방 받아서 복용중이예용😖

    2. subcomment icon

      저도 곧 약이 떨어져서 담주에 받으러 가려구용...😂

  4. ㅠㅠ..저도 9주차 되고 컨디션이 너무 좋아서 입덧 사라진줄 알았는데, 10주차 들어서면서 낮밤 상관없이 울렁거리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으어 저랑 시기는 달라도 증상이 비슷하시네요ㅠㅠ 이게 괜찮으려다가 다시 안좋으니까 더 힘든 것 같아요😂😂 우리 함께 잘 이겨내보아요ㅠㅠ

  5. 입덧 진짜 알수없대용 ㅠㅠㅠ 왔다갔다 ㅠㅠㅠ 조금만 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원래 왔다갔다 하는거군요ㅠㅠ 이맘때쯤이면 난황이 없어진다는 소리를 들어서 뭘 먹어야할텐데 입맛도 없고 힘드네용,, 그래두 응원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