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진짜 좋아요ㅋㅋ지식의바다😊 하이베베로 아가 심소 들으시면 반갑고 안심되고 그러실것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하이베베 성공!!
10주6일만에 하이베베 성공했네요ㅠ 3번은 계속 실패했는데 드디어 ㅠ 산부인과를 거의 4주텀으로 가게되서 맘이 불안했었는데 한시름 놓았어요 ㅠ 유튜브영상들이 도움 되었어요 사랑해요 유튜브 ㅋㅋ
댓글
11
하이베베가 미세전류때문에 애기한테 안좋지안나요? 사고싶은데 신랑이 ㅠ 애기한테 안좋다고해서ㅠ 못사고잇어요ㅠㅠ

괜찮다는 분 있고 아니라는 분 있고ㅠ 혹시 모르니 가끔씩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위치 어디서 찾으셨어요? ㅠㅠ 12주인데도 아직도못찾았어요...

보통 배꼽기준 오른쪽에 있다고 하는데 저는 왼쪽에 있었어요 팬티라인으로요. 그리고 생각보다 꾹 눌러야되드라구요. 곧 찾으실수 있으실거에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
하이베베 좋은가요?ㅎㅎㅎ 살까말까 고민입니당!!!!

걱정근심이 많으시다면 추전입니다! 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