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지인은 임신이 꽤 진행됐음에도 임신인 걸 모르고 일반맥주도 여러번 마시고 했는데 아가 이쁘게 잘 나왔어요~ 그래도 논알콜이니 너무 염려 마셔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맥주한캔..
맥주를 좋아해서 한번씩 생각날때 무알콜 맥주한캔 사서 먹으면서 대리만족 했었는데요.. 하.. 제가 가는 마트 무알콜맥주가 진열된 자리에 똑같이 생긴게 있어서 당연히 무알콜인줄알고 집어와서 마셨는데.. 몸이 알따리한느낌이라 와 신기하다 진짜 맥주같네 하고 있다가.. 아무래도ㅠ이상해서 버린맥주캔을 확인해보니 논알콜이라고 안적혀있는거에요.. ㅠㅠㅠ 아기가 놀랬는지 태동도 있고 ㅠㅠ 억지로 토라도 해야하나.. 한번더 확인안하고 당연히 무알콜이겠지하고 먹은 제가 너무 후회되고.. 어쩌죠.. 조금이라도 좋은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물계속 마시고 있어요 ㅠㅠ 지금이라도 토할까요? ㅠㅠㅠㅠㅠ 하..
댓글
11
실수로 한캔쯤은 괜찮을거예용 너무 걱정 스트레스받지마세요~~~
헉.. 산부인과가서 여쭤보시고 검사해보세요.. 먹지말라는이유가 양수에 남으면 애기가 반복적으로 계속 마셔서죠 ㅜㅜ 별일없으시길..
아이고… 이미 드신거 어쩔 수 없죠.. 물 많이 드세요

네.. ㅠㅠ
다니시는 산부인과에 문의드리는게 좋지않을까요? ㅜ 저 아는분도 임신 중 술 한건 드신분 계신긴한데 다행히 아이는 큰 문제 없었어요... 아고 어쩌다 그런 실수를 ㅠ

그러니까요 하.. 그렇게 여러가지로 조심하면서 지내왔는데 중기들어서고 저도모르게 안심된건지 익숙해진건지.. 한순간에 그렇게 꼼꼼히 확인하던걸.. 겉모양이 진짜 똑같아서하는 변명밖에는 제가 할수있는게 없다는게 너무 속상하고 바보같고..ㅠㅠㅠㅠ 물만 4리터는 마셨나봐요 별일없기를 바랄뿐이에요

저도 근데 후기로 가면서 이게 임신건망증인건지 ㅜ 순간 순간 실수하는것들이 생기드라구요ㅜ 괜찮을거에요! 맥주 딱 한잔이기도하구 스트레스받지마셔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