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멘붕이여요 베페가서 아기 내의만 사서 왔는데 사람도 많고 브랜드도 많고 ㅠㅠ 1월 중순 출산인데 12월에 베페 해서 그때 미친듯이 살려고요.. 카시트 유모차 너무 비싸여 퓨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용품 🫠

다들 얼마나 준비 하셨나용? 저는 11월 부터 해야지 해야지 하고 검색열심히 해보고 있어용. 용품점 구경가니 리스트 주시더라구요 ㅎㅎㅎㅎ 한번 공유해봐용ㅎㅎㅎ
댓글
3
전 거의 다했어요.ㅋㅋ 셋째 늦둥이라 당근에서 컨디션좋은거 겟하면서 이것저것 준비했네요~^^볼때마다 아기보고싶어지네요~~11월쯤 세탁할것 싹다하려구요~~짐 22주1일입니당~!!
저 하나도 안했어요.. 리스트 보고 멘붕와서 손 놓구있는데 이렇게 준비할게 많다니 후덜덜이에용🥹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