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맘 분들 어떻게 일하고 계신가요?

12주차에 코로나 걸려서 일주일내내 골골 죽을고비 넘기고 13주차 되니 단축근무 끝나서 오늘 첫 8시간 근무하고 퇴근햇는데 너무배고파서 밥만먹고나서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만있어요 두통에 다가 온몸이 아프고 ㅠ 다들 어떻게 근무하시고 계신건지.. 전 사무직이고 앉아만 있는데 엉덩이랑허리 아작날거같아요.. 일하다보면 스트레칭은 아에 잊고 화장실만 겨우 왓다갓다 하는데.. 서서일하는 분들은 얼마나 힘들지 가늠도 안가네요..

댓글

13

  1. 저도 정상근무 하고 있는데 점심 배부르게먹고 꺽꺽대다가도 네시넘어가면 또 눈치없이 배가 엄청 고파요. 책상에 쟁여놓을 간식이나 사탕 음료 필수더라구요..

  2. 저도 사무직인데 10시출근 5시퇴근 하고 있구요 오늘로 딱 10주차 접어들었는데, 4주차부터 7주차까지 현기증 심해서 조심히 걸어다니니까 아프면 퇴근하라고 많이들 말씀하셔서..다행히 편하게 다니고 있습니다 🥲 ,, 진짜 서서 일하시는 분들 존경스러워요 ㅠㅡㅠ 앉아있는것도 환도선다 때문에 힘든데 ,,,,,, 아무튼 세상 모든 엄마들 화이팅 이에요,,,💜

    1. subcomment icon

      단축근무하다 정상근무하려니 너무 헬이에요 ㅠ 어제 풀근무 하고 오늘은 바로 반차써버렷내요 ㅠ

  3. 단축근무 안쓰고 일 하고 있어요 ... 일이 많아서 ㅠㅠ 아침 일곱시 반 출근에 퇴근 일곱시 반 😭

    1. subcomment icon

      예…?ㅠㅠㅠㅠ 그러지마요 ㅠㅠㅠ 아이고.. 진짜 고생 많으십니다

  4. 전 병원에서 일해서 ㅠ 아침일찍 부터 일하는데 미치겠더라고요.. 다음주에 사직합니다..ㅠ 일하면서 임신 유지 불가에여 ㅠ 대단하신거에요..

    1. subcomment icon

      다음주.. 수고하셨어요 ㅠ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8월중순에 일 그만 두었어요

    1. subcomment icon

      다들..그만두시는군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직장맘 분들 어떻게 일하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