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가 올라간듯보여서 저는 아들한표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13주4일차 입니당

오늘 기형아 검사하구왓는데~ 각도로 봤을땐 아들일까용?딸 일까용?ㅎ
댓글
4

각도법은ㅠ 어렵네요~ 병원가려면 한달이나 남앗는뎅~ㅎ넘나 궁금하네용
원래는 이 사진으론 보는건 아닌데 끝에 성기가 살짝보이는데 튀어나온거 없이 갈라졌어요~딸각도에요~

앗! 다른 사진으로 보는거군요ㅎㅎ감사합니사(__)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