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주 5일째네요 잘때 옆을로 자요 똑바로 자면 허리통증 사타구니통증도 있어서 그래도 중간중간에 깨서 끙끙거리다 새벽에 나와서 움직여요 돌아누울때 배도 불편 ㅋ 배가 나와서 그런가 ... 움직이며 딴거하면 좀 괜찮아짐 자면서 기침도 심해서 따뜻한물 한모금씩 먹어요 먹는건 조금씩 괜찮아지고 있어서 다행인데 딱히 먹고싶은건 없네요ㅋ 임신전엔 먹방만봐도 먹고싶어서 바로바로 먹었는데... 체력도 저질체력 심박수가 좀많이 올라서 그런것같아요 이시기에 그렇다고 하는데 그래서 자주 드러눕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 불편한 증상들..ㅠ
임신한 후부터 이렇게 불편한게 많을줄은 몰랐네요ㅠ 앞에 잠깐 걷는것도, 집에서 움직이는 것도 숨차고, 체력이 완전 저질... 체덧이 심한편이고, 아기를 생각해 하루 한끼는 챙겨먹으려 노력하고 있네요. 명치가 답답하고, 속이 더부룩해 집에서는 항상 속옷을 안입게 되네요ㅠ 벌써부터 가슴처짐 걱정...ㅠ 전 이제 13주차 들어섰는데, 다들 잘때 똑바로 누우면 불편한가요? 전 똑바로 잘때도, 옆으로 잘때도, 돌아 누울때도 장기를 누르는 듯한 쎄함?불쾌감?에 어떤 자세를 해도 불편하네요ㅠ 제가 예민한건진 몰라도 특히 돌아누울때에는 배에서 먼가 철렁? 움직이는 느낌도 들어서 불편하고.. 다들 겪는 증상인지 궁금해 글 올려봅니당...
댓글
5
저도 체덧 진짜 심했는데 좋아지고있어요.. 저녁먹고 나면 열한시 열두시까지 전혀 안꺼진 느낌인데 잠은 자야겠고.. 누우면 깝깝하니 역류하는거 같은 상태로 억지로 자고일어나는거 같아요 ㅎㅎ
저도 너무 힘드네요 그리고 브래지어는 진작부터 안하고 잇어요 ㅎㅎ20살때부터 노브라 외출할때만 해요 가슴쳐짐없어요 오히려 더 좋아서 그러고 살앗어요
전 셋짼데 제일 불편한건 입덧이예요....숨차고 그런건 아직까진 없었어요 하루한끼는 ㅜ ㅜ 적어도 두끼이상먹어주세요 전 그냥 수시로 아주조금씩 먹고있어요
저두 13주 5일차인데 울렁울렁덧.. 체력즈질 이에요 근데 삼사세끼 다 잘챙겨먹어요 안먹으면 더 울렁거려서요 ㅠㅠ 전 아직 잘때는 불편함 크게없는대 두통이와서 힘들어요 ..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