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3주 5주째입니다 그전에 한달정도 입덧약을 먹었는데 의사쌤이 13주되니 견딜수있을정도의 입덧이라며 안지어 주심요 ㅋㅋ 지금 울렁거림 토 증상은 있지만 12주 4일쯤 부터 먹는게 조금씩 괜찮아 져서 지금은 입덧이 있지만 견딜수 있을정도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언제 끝날까요..ㅠㅠ
지금 11주차에요 먹덧과 체덧으로 시작해서 지금은 멀미하는거 처럼 하루종일 울렁울렁 헛구역질만 하네요... 입덧약을 먹고있긴한데... 언제 끝날지 몸무게는 점점 빠지고 아가한테도 영향갈까봐 걱정만 한가득 입니다. 오늘은 너무 힘들어서 어디다가 투정부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네요
댓글
3
저는 11주 5일이에요. 6주차 때부터 입덧 체덧 양치덧에.... 이젠 속이 비어도 울렁거려요. ㅠㅠ 입덧약은 점심 때 하나 먹는데 저녁 되면 특히 힘들더라고요. 이게 언제 끝날지..빨리 끝나길 기다리고 있어요. 그래도 엄마 입덧이 심하면 아기가 순하다고 그러더라고요. ㅎㅎ 다 맞는 말인지는 모르지만, 그렇게 믿으며 힘내요!
저도 11주 2일 ㅜ내일이면 입덧만4주차부터했으니..눈뜨면 적응을 한듯 침덧 체덧 토덧 양치덧ㅜ초기엔 사람이 아닌몰골로 딱하게 살았는데ㅜ이젠 점점 체한것처럼 답답한것도 받아들였는지 적응이 됐는지ㅋㅋ근데 이 입덧은 진짜 지옥인듯요ㅜ3째인데 ㅜ큰애둘째다 입덧이 낳고나니 거짓말저럼 사라졌어요ㅜ막둥이는 짧게 했으면 하는 바램이랍니다~힘들지만 우리 같이힘내요~^^화이팅♡♡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