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2주때.. 샤워하려는데 너무 하얗고 노랗게ㅜㅜ 그냥 오일 듬북해서 문질문질살짝만 해도 쏙~~ 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두각질제거
유두각질제거 자주하면 자궁수축때문에 안좋다고해서 23주 오늘 집에있는 오일로 처음했는데 속이 너무 시원하네요 ㅋㅋㅋㅋ
댓글
3
오일로 어떻게하나여~?? 저도 각질너무 근질근질 ㅜㅜ

인터넷에 치면 자세히 나와용~ 올리브유로 해야하고 혹시 배뭉침있음 멈추시구요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1008882&memberNo=42229470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