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딸이신가요?! 배 모양이 비슷해서용 ㅎㅎㅎㅎㅎㅎ 23주차인 저랑 비슷..ㅋㅋㅋ 저도 날씬하고싶어오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차 D-98이에요 ㅎㅎ

오늘부터 26주차에여!! D-98일 남았어요 ㅎㅎㅎㅎ 시간이 안가는 것 같으면서도 너무 쑥 쑥 잘가는 것 같구 제발 예정일까지 잘 있다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계속 눕눕 생활만하고 있는데 오랜만에 일어나서 씻고 사진찍어보네요~
댓글
10

아들이에요 ㅎㅎ 아들은 옆으로 펑펌짐?하다고 하던데 저는 앞으로 많이 나온 것 같아요 ㅎㅎㅎ
와 저보다 한참 빠르신데 배는 제가 더 나왔어요 ㅠㅠ 몸매 좋으신거 같아요~~! 출산까지 조심조심 같이 힘내용~!

출산때까지 화이팅해요!!! 이제 점점 배가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저랑 주수똑같으시네요 저도오늘 26주!! ㅋㅋ

이제 배가 쑥 쑥 나오겠죠!!
저두 1월출산예정인데 눕눕 생활중이예여ㅠ

눕눕 ㅠㅠ 날씨가 이렇게 좋은데 놀러도 못가고 서럽이에요 ㅠㅠ
저랑 예정일이 같으시네요!!(*°▽°*) 저두 제발 예정일쯤 나오길 바라고있어요ㅠㅠ 1월생이길 ㅎㅎ!!

와!!! 제발 1월에 나오길.. ㅎㅎㅎ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