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가 좀더 천천히 우주 구경하고 꽃구경하다 더 건강히 다시 찾아오려나봐요.. 꾹꾹맘님 건강 꼭 잘 챙기시고 아기천사 다시 찾아오길 제가 기도하겠습니다🙏🏻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 심장이 안뛴대요..
오늘 열이 38도까지 올라가서 응급실에 급히 왔습니다. 피검사도 하고 소변검사도 하고 링겔도 맞고.. 춈파도 봤는데 선생님이 자꾸 전에 사진이나 영상을 보자 하시더라구요.. 하시는 말씀이 아이가 내려가져있다로만 말씀하셔서 아이는 잘있나요? 물으니 심장이 안뛴다고.. 저 어떡하죠.. 이제 10주고 배도 불렀고 이것저것 증상에 잘 있는줄만 알았던 아이가 심장이 안뛴다고 하니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우선 여기 춈파가 너무 흐렸고 심장을 잡고 소리를 듣지않아서 조금에 희망을 잡고자... 원래 다니던 병원을 가려고 합니다. 제발 심장이 뛰기를 다시 뛰기를.. 간절히 기도해봅니다 ㅠㅠ 인공수정으로 힘들게 가진 아이라 너무 행복했고 하나하나가 너무 사랑스러웠는데 소파술 얘기를 들으니 마음이 힘드네요.. 열이 나서 아이가 이렇게 된건지 그전에 이렇게 된건지는 모르겠다 하시지만.. 소파술은 하고 싶지 않네요.. 그동안 피비침도 심한 배통증도 없었습니다.. 혹 좋은 소식이 있다면 다시 글 쓰겠습니다. 모두 순산하세요. 힘내세요.
댓글
21
꾹꾹이어머님 저 치즈엄마에요 오전에 카톡 글 보고 인사도 제대로 못드리고 보내드린 것 같아 댓글을 쓸까 말까 정말 많이 고민하다 적어보내요 몸은 건강하게 잘 챙기셔야해요 아이가 떠난게 정말 절망스러우시겠지만 우리 꾹꾹이 잠시 소풍 다녀온거라 생각하고 조만간 또 다시 엄마한테 찾아올 꾹꾹이를 위해 항상 몸 건강히 잘 챙기셔요, 임신해서 신경쓴 턱에 못먹었던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 좋은거 예쁜거 남편분이랑 보러다니시면서 마음도 좀 챙기시고 그렇게 지내다보면 또 다시 꾹꾹이는 엄마품으로 돌아와있을거에요 윗 맘분들도 이야기 드렸듯이 12주 전에 아이가 떠나는 경우든 뭐든 엄마 잘못 절대 아니에요 저희 카톡방에 있으면서 우리 꾹꾹이 어무니 얼마나 꾹꾹이한테 사랑 많이줬는지 아꼈는지 다 알고있으니까 너무 자책하지마시고 그래도 덜 아프시고 덜 힘드셨으면 하는 마음이지만 충분히 아파한 뒤에 더 단단해져있는 우리 꾹꾹이 어머니의 모습으로 또 베동에서 만날일이 있길 간절히 기도해봐요 항상 응원할게요
꾹꾹맘님 어떤말도 위로가 안되겠지만... 위로의 마음 보내요... 다음에 더 건강해진 꾹꾹이랑 더 행복하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해요.. 꾹꾹맘님 얼른 회복하시길 바라요..
ㅠㅠ.. 꾹꾹맘님 제발 ㅠㅠ.. 꾹꾹아 심장 뛰어줘.. 너무 맘아픕니다.. ㅠㅠ

뽀또맘님.. 소파술 하기로 했어요.. ㅠㅠ 그동안 댓글로 신경 많이 써주셨는데ㅠㅠ 뽀또맘님은 건강히 순산하시길 바래요!
꼭 산부인과가서 다시 확인하시길 좋은소식 들려주세요

방금 심장소리를 들었는데 안들리고.. 양수소리만 약하게 들리네요.. 유산이 맞는거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