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딱 저렇게 튀어나와있어서 아들이다 했거든요 14주에 다시가서 촘파보니 쌤이 딸같다하셨어요 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정도면 빼박일까요? 12주6일

빼박이겟죠?! ㅋㅋㅋㅋ
댓글
11

오 정말요?… 신기하네욬ㅋㅋㅋㅋㅋㅋ 16주에 가는데 빨리 가고싶네용ㅋㅋㅋㅋ 뭐가되었든 ㅠㅠㅠ

반전이 엄청 있는지라 16주차가 그나마 90퍼정도 확정인거같아여ㅋㅋ20주는 그냥100퍼
ㅎㅎ.. 짧고 몽뚱하게 나와있으면 딸일수도 있다던데!! 사진이 그런것 같기도 하구요.. 저는 너모 화살표 모양으루 끝이 뾰족하게 뽜악 나와있어서 의사쌤이 100%라고 했어요..ㅎ

아 짧고 몽뚱하게요?! 오 또 그런말도 있군요,,, ㅋㅋㅋㅋㅋ
저랑 비슷하시네욬ㅋㅋ 의사선생님도 제 초음파보고 저정도면 안사라진다고 했어요. 그래서 아들 확정 땅땅 생각하고있답니다.

ㅋㅋㅋㅋㅋ아 그쵸,, 근데 제가 생각하기에도 너무 뽝!! 나와잇는것같아서… 저도 확정인거같네용ㅋㅋㅋㅋㅋ
의사선생님이 90프로 이상이라했으면 맞는거같아요 😹

그렇겠죵? ㅋㅋㅋㅋ ㅎㅎㅎ
아직은 일러요~ 14주까지 저렇게 튀어나오는 아가도 있어요~ 저희 첫째딸이 13주후반까지 저렇게 튀어나와서 아들인줄 알았는데 16주에 딸이라고 했었어요~^^ 반전이 일어날수 있으니 16주까지 기다려보셔요 아기들 성별은 반전이 많아요~

저정말반전이있었우면 좋겠네요.. 의사산생님이 저정도면 90프로 이상이라고하셔서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