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 못볼 때 저도 그쪽이 딱딱해요 ㅎㅎ 화장실 다녀오면 안느껴지더라고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5일인데..
보통 자궁이 배꼽 밑에 있다고 들었는데. 살짝 자궁이 만져진다, 치골보다 살짝 올라왔다 이렇게 들었는데 저는, 배꼽 밑 중앙보다 왼쪽에 치우쳐져 딱딱한게 만져져요. 혹시 이게 변비때문에 대변이 만져지는 것인지, 자궁인건지 궁금해요ㅠㅠ 왼쪽에만 딱 있네요
댓글
9

결론은 변 배엿다는거 ㅋㅋㅋㅋㅋ하하 제자궁은 어디에 있는걸까용
저11주 인데 딱딱한느낌은 ?없는거 같아요.. ㅠㅠ

아ㅠㅠ그럼 변인건가ㅠㅠㅠ 댓글 감사해요^^
저는 배초음차 볼따 배꼽 기준으로 오른쪽아래쪽으로 보시더라구요!ㅎㅎ

오 그렇군요!!^^

그럼 혹시 그 위치에 부풀어 올라서 딱딱해하게 만져졋나요??
자궁의 위치는 사람들마다 조금씩다를거에요~ 초음파보러가실때 위치확인해보세용ㅎ

아 다 다른가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