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초산인데 벌써 14주4일차 5키로 쪘어요.. 안먹던 아침 꼬박꼬박 챙겨먹고 점심 저녁 거르는거 없이 너무 착실하게 야무지게 챙겨먹었더니 너무찌내요? ㅋㅋㅋㅋ 벌써부터 이러니 막달때 무서워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6일 체중증가
둘째임신중이에요! 첫째때 찐 살을 아직 다 못빼고 과체중인 상태에서 둘째가 생겨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14주차 앞두고 있는데 먹덧이었어서 이미 5키로나 쪘네요... 20주 30주 되면 더 무럭무럭 찔텐데(?) 나중에 임당 임중 걱정되네요ㅠㅠㅠ 다른맘님들은 어떠신가요ㅠㅠㅠ
댓글
8
아뇨 ㅋㅋㅋㅋ 저 진짜 살 잘찌는 체질이에요;;; 하루 세끼 꼬박챙겨 먹고 집에만잇음 훅쪄요... 근데 임신만하면 이상하게 살이 안찌는 체질로 바뀌는지 안찌더라구요;;그렇다고 안먹지도 않아요 저 하루 다섯끼는 먹거든요 심지어 야식도;;; 이렇게 먹는대두 안찌고 임당도 안왓어여 병원에서는 저보고 임신이 체질인가봐요 하고 웃으셔요 ㅋㅋㅋ
지금셋째 임신중이고 14주 지나가고 마이너스1키로요 그리고 첫째는3키로찌고 둘째는5키로쪄서 출산했네요;;

워낙에 살이 잘 안찌는 체질이신가요...? 넘 부럽네유...
10주차인데 5kg 용...ㅠㅠㅠ

어윽 먹덧이라 그런가 초기부터 넘 찌는거같아서 걱정이에욤ㅠ.ㅠ
셋째임신 11주됐는데 1키로 쪘어요..지금은 입덧때문에 많이안찐듯해요 첫째둘째다 10키로정도 쪘었거든요...

비결있나요ㅠㅠ 저도 딱 10키로까지만 찌고싶은데,, 첫째때 20키로 쪘었거든요 둘째는 덜찌고싶은데ㅠㅠ 따로 운동하시나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