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사람마다 다른것같아용 ...ㅠㅠ 전 열무냉면이 넘 땡겼었는데 지금은 별로...입대고 싶지 않네여..... 이놈의 임신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겟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유제품을 먹으면 속이 안좋은가요?
원래도 체덧이 있기는 한데 조금씩 괜찮아지나 싶다가 어제 마트에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을 샀는데(위에좋다길래) 먹고나서 울렁울렁 죽을맛이네요..ㅠㅠ 원래 유제품먹으면 울렁거리는게 더 심해지나요? ㅜㅠㅠㅠ엑설런트 아이스크림먹고도 속이안좋구... 종잡을수 없네요ㅠㅠ
댓글
3
제가 그래요 ㅠㅠ 우유는 생각도 안나고 크림들어간 제품, 디저트류 아이스크림 다 싫어요 먹자마자 울렁 비릿 토할거같고 그러네유... 상큼한거만 찾게돼요
사람마다 다르니 드시고 울렁거리셨다면 안드시는게 좋지 않을까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